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깅스 스타일 살리는 다리 얇아지는 운동 * 다리살 빼는 스트레칭

몸매관리톡톡

by 뷰티톡톡이 2012. 10. 29. 00:30

본문

반응형

 

 

 

레깅스 스타일 살리는 다리 얇아지는 운동 * 다리살 빼는 스트레칭

 

 

 

 

레깅스는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살릴 수 있는 아이템이지만 자칫하면 다리의 단점을 더욱 부각시킬 수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하체가 굵거나 종아리알이 있는 경우에는 레깅스 착용이 부담스러워 질 수 있는데요.

오늘은 레깅스에 잘 어울리는 예쁜 다리가 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리 얇아지는 운동

얇은 허벅지를 가지려면 빨리 걷기와 스쿼트 동작이 효과적입니다.

어깨에 힘을 빼고 양팔을 힘차게 저으며 빨리 걷는 동작이나 발을 어깨너비로 벌리고 선 뒤 손을 허리에 두고 무릎을 직각이 되도록

서서히 굽혔다 폈다하는 스쿼트 동작은 허벅지 얇아지는 대표적인 운동입니다.

옆으로 누워 한쪽 다리를 서서히 올렸다 땅에 닿지 않게 내리는 동작도 다리가 얇아지는 운동입니다.

 

 

다리살 빼는 스트레칭

허벅지 앞라인

몸이 일자가 되도록 옆으로 누운 뒤 왼팔을 90도로 굽혀 몸을 지탱합니다.

오른쪽 다리 발끝은 가씀 쪽으로 당겨 코인 상태를 만든 뒤 위 아래로 올렸다 내립니다.

 

허벅지 안쪽 라인

허리를 곧게 펴고 다리를 어깨너비만큼 벌리고 선 다음 오른쪽 다리를 쭉 편 채 앞으로 올립니다.

발 끝에 힘을 주고 편 후 공을 차듯 사선으로 올립니다.

이 때 다리가 바닥에 닿지 않도록 주의하며 왼쪽 다리도 같은 방법으로 반복합니다.

 

허벅지 옆라인

허리를 곧게 펴고 선 자세에서 다리를 어깨 너비로 벌리고 양손은 골반에 얹습니다.

오른쪽 다리를 옆으로 올렸다가 내리기를 15회 반복하는데, 이 때 발이 바닥에 닿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반대쪽도 같은 방법으로 15회 반복합니다.

 

허벅지 바깥 라인

일자가 되도록 옆으로 누운 후 왼팔을 90도로 굽혀 몸을 지탱한 다음 오른쪽 다리가 왼쪽 다리 앞쪽에 오게 굽혀 가슴 쪽으로 당깁니다.

왼쪽 다리를 코인 상태를 만든 후 위 아래로 올렸다 내리는데 다리가 바닥에 닿지 않도록 주의하며 반대쪽도 같은 방법으로 실시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