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뱃살빼기] 내장지방 빼는 방법

몸매관리톡톡

by 뷰티톡톡이 2012. 10. 27. 00:05

본문

반응형

 

 

 

[뱃살빼기] 내장지방 빼는 방법

 

 

 

뱃살은 내장 지방이 축적되는 것이라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뱃살 빼는 방법으로는 크게 식이조절과 뱃살 빼는 운동이 있습니다.

 

뱃살 빼는 식이요법

뱃살은 고지방 음식과 밀가루나 쌀과 같은 탄수화물 섭취가 주된 원인이므로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고 단백질의 섭취를 늘리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단백질은 포만감이 높고 오래 지속시켜 주며, 기초대사량을 늘릴 수 있어 다이어트 시 도움이 됩니다.

단백질 다이어트 방법으로 닭가슴살을 먹는 분들이 많은데 닭가슴살이나 소고기 안심만을 섭취하다가는 금새 질릴 수 있고,

고단백식은 콩팥이 부담을 주기도 하여 당뇨병이 있는 경우에는 절대적으로 피해야 합니다.

단백질 섭취를 늘리는 방법으로 닭가슴살과 같은 고기보다는 흰살 생선, 계란 흰자, 저지방 우유를 먹는 것이 좋고,

흰쌀밥 보다는 단백질과 미네랄, 비타민 함량이 높은 현미밥을 먹는 것이 배 근육을 강화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단백질 섭취와 더불어 채소와 과일 등으로 비타민과 무기질, 식이섬유 등 부족해지기 쉬운 영양분을 섭취해야 합니다.

영양이 부족하면 지방이 분해되지 않고 체지방으로 쌓이기 때문입니다.

채소와 과일 섭취만으로 필요한 영양이 충분히 공급되기는 쉽지 않고, 오히려 칼로리 섭취가 늘어날 수 있으므로

건강식품이나 영양제를 복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뱃살 빼는 운동

뱃살을 빼기 위해 훌라후프나 윗몸 일으키기를 하는 분들이 많은데 이는 효과는 크지 않습니다.

뱃살은 대부분 내장지방 때문으로 내장 지방을 태우기 위해서는

걷기, 달리기, 테니스, 탁구, 자전거 타기, 에어로빅, 수영 등 유산소 운동이 도움이 됩니다.

유산소 운동은 누구나 가볍게 시작할 수 있는 운동으로 체지방 소모 효과 또한 뛰어납니다.

유산소 운동은 20분 이상 해야만 운동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요요현상없이 확실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각광받고 있는 샹떼꼬르는

어떠한 음식을 먹어도 칼로리의 80%를 소멸시키기 때문에

스트레스 받지 않으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습니다.

샹떼꼬르에서는 현재의 몸무게와 감량 원하는 목표체중을 통해 다이어트 최적화 성공 포트폴리오를

무료로 구성해 주고 있으니 체중감량을 원하거나 다이어트 계획 중이신 분들은 이용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