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줄넘기다이어트 칼로리소모 - smt노라인줄넘기 효과

몸매관리톡톡

by 뷰티톡톡이 2013. 8. 12. 00:30

본문

반응형

 

 

줄넘기다이어트 칼로리소모 - smt노라인줄넘기 효과

 

 

 

 

줄넘기는 마음만 먹으면 혼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운동으로 칼로리 소모가 뛰어나 많은 분들이 즐겨하는 운동입니다.

줄넘기를 쉬지 않고 1시간하게 되면 460~627kcal를 소모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100번 뛰고 1분 쉬는 동작을 반복하면

몸 안의 체지방이 아닌 탄수화물이 소비되어 배고픔을 쉽게 느끼고 식욕이 늘어나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지 않아 주의해야 합니다.

따라서 줄넘기로 다이어트 효과를 보려면 약하게, 중간에 쉬지 않고 20분 이상 하는 것이 좋습니다.

 

 

 

 

줄넘기로 다이어트에 성공하려면 일주일에 3일 이상 꾸준히 하는 것이 좋은데요.

줄넘기가 줄만 있으면 간단히 할 수 있는 운동이기는 하나

눈이나 비가 오거나 너무 더운 날, 추운 겨울에는 하기 힘들 수 있는데요.

노라인줄넘기가 있으면 날씨의 제약이 없어 365일 마음만 있다면 언제든지 줄넘기를 할 수 있습니다.

노라인 줄넘기는 줄이 없어서 줄에 걸려 넘어져 다칠 위험이 없고 실내에서도 편하게 운동을 할 수 있는데요. s

mt노라인줄넘기는 노라인줄넘기로 사용하다가 일반 줄넘기로도 호환할 수 있는 2in1 줄넘기라 더욱 편리합니다.

 

 

그동안 노라인줄넘기의 단점으로 꼽혔던 것이 추의 무게가 적게 나가 운동 효과가 적다는 것이었는데요.

smt 노라인줄넘기는 추의 무게를 24g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일반 줄넘기와 흡사한 운동효과를 냅니다.

또한 점핑수, 칼로리, 타이머까지 모두 체크가 가능하고,

손잡이 부분이 메모리 스펀지로 제작되어 장시간 사용해도 그립감이 좋아 부상이나 피로도가 훨씬 적다는 것도

smt노라인줄넘기의 장점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