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토니모리6월세일! 비씨데이션도 할인품목!!

잡다구리톡톡

by 뷰티톡톡이 2014. 6. 14. 00:00

본문

반응형

 

 

토니모리6월세일! 비씨데이션도 할인품목!!

 

 

 

 

 

 

토니모리 6월 세일기간이더라구요.

요즘 정신없이 지내다 보니 세일기간도 놓치고...ㅎㅎ

그래도 아직 하루 남았으니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어요. ^^

 

 

 

 

토니모리 6월 세일은 최대 50%에서 20%까지 할인해 주는데요.

베스트셀러인 바이오 EX 멀티셀 에너지, 비씨데이션,

원더 워터 수분크림, 순수에코 알로에젤은 30%대의 할인율을 형성하고 있어요.

 

 

 

30% 할인되어 13천원대로 구입할 수 있는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요거는 좋다고 입소문이 쫙~~ 난 제품이라 더 설명할 필요도 없을 듯요. ^^

여름에는 하나의 제품으로 피부메이크업 하는 게 최고 좋잖아요.

그래서 망설임없이 장바구니에 쏙 넣었어요.  

 

 

 

 

 

토니모리 알로에겔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데

알로에겔은 피부진정에 좋다고 해서

여름철 외출 후 알로에겔 사용해 보려고 하나 장만했어요.

4천원 정도의 가격으로 부담도 없어요. ㅋㅋㅋ

 

 

토니모리 6월세일은 15일 일요일까지만 할인이 적용되니

토니모리에서 찜꽁해둔 화장품 있으셨으면 서둘러 매장을 방문하시거나 홈페이지에 들러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