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투명보틀 락앤락에서도 출시했어요. 잇보틀가격할인정보

잡다구리톡톡

by 뷰티톡톡이 2014. 5. 13. 00:30

본문

반응형

 

 

투명보틀 락앤락에서도 출시했어요. 잇보틀가격할인정보

 

 

 

와우~~ 락앤락에서 예쁜 투명보틀을 출시했어요.

이름하야 락앤락잇보틀!

마이보틀 따라한 스멜이 나긴 하지만 그래도 예쁜 건 틀림없네요. ^^

 

 

락앤락투명보틀은 크기가 400ml, 500ml 두 가지 종류예요.

저는 다이어트 중이라 물을 많이 마실 생각으로 500ml로 샀어요.

락앤락 잇보틀로 하루에 물 4번 마시면 2리터 달성할 수 있겠죠? ^^

 

 

 

와~~ 너무 예쁘죠?

투명보틀이라 색감있는 음료를 넣고 다니면 정말 예쁠 듯 하나

저는 다이어트 중이니 아메리카노와 물, 녹차 정도만 마실 꺼 같아요.

그래도 빨리 받아보고 싶어요. ^^

아!! 락앤락 홈페이지에서 출시기념으로 18일까지 가격할인해 주니

관심있는 분들은 `gogo~!!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