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천원으로 집에서 허니브레드만들기! 우리집이 홈카페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22. 12. 16. 09:22

본문

반응형

 

 

 

2천원으로 집에서 허니브레드만들기! 우리집이 홈카페

 

 

요즘 물가가 비싸니 카페 가는 횟수도 줄이게 되더라구요. 

그래도 먹고 싶은 걸 안 먹고 살 수도 없고...

요즘은 반조리제품이 잘 나와서 집에서도 먹고 싶은 걸 손쉽게 해 먹을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집에서 손쉽게 허니브레드를 만들어 카페분위기를 내 보았어요. 

 

 

제가 산 건 바로 요 제품인데요. 

냉동된 상태로 허니버터브레드가 배송돼요. 

그래서 냉동실에 넣어뒀다가 

먹고 싶을 때 꺼내 먹으면 된다는 점~

사실 카페에서도 이런 제품 이용하는데가 대다수잖아요. 

번거롭더라도 집에서 하면 반값도 안되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는 사실!!

 

 

요렇게 에어프라이기에 종이호일을 넣고 

허니버터브레드도 넣어서 돌리면 돼요. 

판매처에도 설명이 없어서 

감으로 돌렸어요. 

170~180도 사이에서 

10분 정도 설정하고 수시로 열어보면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터냄새가 집안에 가득찰 때쯤 

이렇게 노릇노릇 맛있게 완성된 허니버터브레드~!!

정말 카페 부럽지 않죠?

 

 

허니버터브래드 자체만도 칼로리가 높긴 하나 

그래도 생크림이 빠지면 왠지 섭섭한 느낌이라 

생크림과 초코시럽을 더해 주었어요.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면서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허니버터브래드는 인터넷 검색해 보시면 

여러 판매처가 나오는데 

저는 개당 2천원으로 구입했는데, 

더 저렴한 곳도 있더라구요. 

구입하실 분들은 가격비교해 보고 사보시면 될 것 같아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