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냉동생지 간단한 에어프라이어간식 ㅣ 크림치즈스틱 프레즐 홈카페메뉴로 구입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22. 12. 10. 00:35

본문

반응형

 

 

냉동생지 간단한 에어프라이어간식 ㅣ 크림치즈스틱 프레즐 홈카페메뉴로 구입 

 

 

 

집에서도 간단하게 에어프라이어로 만들 수 있는 간식이 뭐가 있을까 하다가 

크림치즈스틱프레즐을 사보았어요. 

냉동생지로 되어 있어 냉동실에 보관하다 

먹고 싶을 때 에어프라이어에 몇 분 돌리기만 하면 

앤티앤스 스타일이 스틱프레즐을 만들 수 있어요. 

 

 

 

요렇게 6개 묶음으로 냉동 배송이 됩니다. 

앤티앤스도 6개인데, 

크림치즈스틱을 6개가 알맞은 양인가 봐요 ㅋㅋㅋ

 

 

 

 

기대하는 마음으로 에어프라이기에 크림치즈스틱프레즐을 넣고 돌려봅니다. 

돌리자마자 얼마 안되어서 고소하고 달달한 냄새가 집안 가득~

 

 

 

먹음직스럽게 보이지 않나요?

츄릅~!!

 

 

가위로 잘라보니 요렇게 크림치즈가 쏘옥 들어있었어요. 

근데 크림치즈양이 조금 적은 느낌...

앤티앤스 프레즐이 맛있긴 한데...하하하하하하하하하

그치만 생각날 때마다 뛰어갈 수도 없고, 

요정도도 나쁘지 않다! 생각합니다. 

근데 사실 가격도 크게 차이가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로운 간식, 홈카페 메뉴로는 나쁘진 않은데,

다시 재구매할지는 아직 모르겠어요. 

 

이상 내돈내산 크림치즈스틱 프레즐 냉동생지 구매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