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만원 크리스마스 마니또 연말선물로 귀여운 틴케이스에 들어있는 디어테디쿠키로 준비!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22. 12. 9. 00:45

본문

반응형

 

 

1만원 크리스마스 마니또 연말선물로 귀여운 틴케이스에 들어있는 디어테디쿠키로 준비! 

 

 

 

지인 모임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마니또를 뽑았어요. 

학창시절에나 해보던 마니또를 갑자기 뽑는다고 하니 

쑥스럽고 어색하기도 하면서도 설레더라구요. 

 

마니또에게 크리스마스를 지나 연말까지 잘 대해주는 것은 물론 

선물 주기 이벤트도 하기로 했는데요.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1만원정도 가격으로 선물을 준비하기로 정했어요. 

고민고민하다 결정한 선물은 바로 디어테디쿠키입니다. 

 

 

 

디어테디 비스킷은 태국유명쿠키라고 하는데요. 

저는 이번에 검색하다 처음 알았어요. 

이렇게 귀염뽀짝 틴케이스에 들어있어서 

선물하기도 좋겠더라구요. 

선물 준비하면서 저도 맛이 궁금해서 제꺼도 사보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산 디어테디쿠키는 총 3가지맛인데요. 

이건 코코넛맛 비스킷이예요. 

개별 포장되어 있는 점이 맘에 들었어요. 

틴케이스에 들어 있는 비스킷 중 개별포장 되지 않은 것은 

한 번에 다 먹기도 힘들고 남아서 보관하면 눅눅해 질 때도 있는데다 

먹고 나면 틴케이스에 각종 부스러기가 남아 씻어쓸까 하다가 버리기도 했는데 

이건 그럴 일 없을 것 같아요. 

틴케이스가 귀여운데 그냥 버리긴 아깝잖아요. 

 

 

저는 요게 제일 맛있었는데요. 

이건 파인맛 

달달해서 당떨어지는 오후쯤 커피랑 하나 딱 먹음 꿀맛이더라구요. 

 

 

 

이건 디어테디쿠키 커피맛!

케이스를 열자마자 커피향이 솔솔~~

 

디어베어쿠키는 태국쇼핑템이라고 하더니 맛도 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좋은 거 같아요. 

저는 마니또 선물로 산 건데, 어린이집 선생님 스승의 날 선물, 답례품 등으로도 사시는 것 같더라구요. 

 

 

디어테디쿠키 3종세트를 받으시는 저의 마니또님도 

마음에 들었으면 좋겠어요. 

선물증정하는 날, 두근두근할 꺼 같아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