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개당 660원가격의 오븐에구운십센치 파운드케이크 홈카페디저트 & 겨울방학 간식으로 추천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22. 12. 8. 00:17

본문

반응형

 

 

개당 660원가격의 오븐에구운십센치 파운드케이크 홈카페디저트 & 겨울방학 간식으로 추천 

 

 

 

밀가루러버인 저는 빵과 면을 정말 좋아합니다. 

하지만 밀가루가격도 비싸져서 덩달아 빵과 면도 비싸고,

최근 다이어트를 한답시고, 조금 자제하려고 하는데 

개당 660원이라는 파격적인 저렴한 가격으로 파운드케이크를 판다고 하니 

지나치지 못하고 주문해 보았습니다. 

 

 

11번가에서 주문했는데요. 

델포유 오븐에 구운 십센치 파운드케이크를 10개, 추가로 스콘 2개를 주어 총 12개의 빵을 

단독 7900원에~!!

이러니 안 살 수가 있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건 사는 게 이득이야, 속으로 주문을 외우며 결제를 했어요. 

 

 

배송받고 나니 더 뿌듯하더라구요. 

치즈파운드 2, 초코칩 파운드 2, 블루베리 파운드 2, 아몬드 파운드 2, 바나나 2, 스콘 2

이렇게 총 12종의 파운드케이크와 스콘!

실온 보관하면 되고 데우거나 오븐에 돌리지 않고 바로 먹으면 되서 

다가오는 겨울방학 아이들 간식으로 구비해도 좋을 듯 해요. 

 

 

 

 

오후시간 저는 요렇게 오븐에구운십센치 파운드케이크와 커피한잔을 마셨어요. 

작아보이던데 양이 많아 하나는 다 못먹겠더라구요. 

천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홈카페 분위기라니~!!

너무 가성비 좋지 않나요? 

저렴한 오븐에구운십센치 파운드케이크! 고물가시대 홈카페디저트 & 겨울방학 간식으로 추천합니다. 

 

이상 내돈내산 찐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