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풀무원올가 우리밀호두파이 홈카페디저트, 간식선물로 좋아요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22. 12. 13. 00:08

본문

반응형

 

 

 

내돈내산 풀무원올가 우리밀호두파이 홈카페디저트, 간식선물로 좋아요

 

 

풀무원올가 우리밀호두파이를 사보았어요. 

워낙 견과류를 좋아하는데다 

집에서 커피 마실 때 곁들일 홈카페 디저트로도 좋을 거 같아서요. 

우리밀이라니 건강에도 좋을 꺼 같구...

 

 

풀무원올가 호두를 듬뿍 담은 우리밀 호두파이는 

냉동된 상태로 배송이 돼요. 

 

 

 

요렇게 손잡이도 있는 상자 케이스라 

가족, 지인, 어린이집 선생님, 학원선생님 등 간식 선물로도 좋을 꺼 같은 

풀무원 올가 우리밀 호두파이예요. 

 

 

 

상자를 열어보니 비닐로 한 번더 포장이 되어 있어요. 

유통기한도 넉넉하구요. 

저 전에 다 사라지겠지만 ㅋㅋㅋㅋㅋㅋ

 

 

호두가 알차게 들어가 있는 

풀무원 올가 호두파이!

커피 한잔과 오후에 디저트로 딱이더라구요. 

 

 

 

저는 이렇게 글래드 매직랩으로 소분하여 냉동보관하고 있어요. 

먹기 전 하나씩 꺼내 놓으면 금방 먹기 좋은 상태가 되더라구요. 

입맛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이마트 피칸파이보다는 안 달아서 좋았어요.

 

이상, 든든한 오후 간식으로 좋은 풀무원 올가 우리밀호두파이의 내돈내산 찐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