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토니모리9월세일시작! 현아볼륨베이스도 할인품목에 포함되네~!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4. 9. 11. 00:00

본문

반응형

 

 

 

토니모리9월세일시작! 현아볼륨베이스도 할인품목에 포함되네~!

 

 

 

 

 

토니모리 9월 세일이 시작되었어요.

명절 연휴가 끝나자 마자 바로 시작! ㅋㅋ

이번 토니모리 세일은 9월 10일부터 13일까지 계속된답니다.

20%부터 최대 50%까지 할인이 되요.

 

 

저는 명절 끝나고 대체휴무인 10일에는 집에서 있었기에

토니모리 세일정보를 메일로 받아보았는데요.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키스러버 립 마스터, 백젤 아이라이너도 모두모두 할인이 되요.

모두 유명한 토니모리 제품들 ㅎㅎ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리뉴얼 신상버전인 현아의 볼륨베이스도 할인품목에 포함!

아! 비비크림을 샀기에 볼륨베이스 지름신을 꾹 참는다고 지난 포스팅에 썼었는데

이거 세일도 되고, 무료배송까지 되니 살까말까 또 고민중이예요. ㅋㅋㅋ

만오천원인데 그냥 사볼까요?

아~~~ 이놈의 지름신 ㅠ.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