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페이스샵9월세일시작! 할인기간 놓치지 마세요. ^^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4. 8. 28. 00:00

본문

반응형

 

 

 

 

 

더페이스샵9월세일시작! 할인기간 놓치지 마세요. ^^

 

 

 

 

 

 

더페이스샵 9월 세일이 오늘부터 시작이 되네요.

이번 더페이스샵 세일기간은 8월 28일부터 9월 6일까지예요.

 

 

 

 

27일 메일을 받고 미리 예약포스팅을 하는 중인데요.

더페이스샵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아직은 할인률이 적용이 되지 않았네요.

그치만 핫한 인기를 끌고 있는 치아씨드 피지잡는 수분크림, 치아씨드 피지잡는 수분워터, 더페이스샵 쿠션스크린셀,

맑은 씨눈 에센스, 망고씨드 하트볼륨버터, 페이스잇 아우라 CC크림도 할인이 될 꺼라고 해요.

할인률이 얼마나 될지는 모르지만 ㅎㅎ

 

 

 

 

무튼!! 더페이스샵 9월세일기간은 열흘로 꽤 긴 시간 할인이 되서 좋으네요.

더페이스샵 화장품 중 갖고픈 아이템이 있었다면 이 기간을 놓치지 마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