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쌍커풀안경효과, 쌍꺼풀테잎보다 쌍커풀생기는 법으로는 더 나을 듯!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4. 9. 13. 00:26

본문

반응형

 

 

 

 

쌍커풀안경효과, 쌍꺼풀테잎보다 쌍커풀생기는 법으로는 더 나을 듯!

 

 

 

 

 

여자라면 뷰티프로그램 즐겨보잖아요.

저는 겟잇뷰티 정말 열혈 시청자거든요. ㅎㅎ

근데 지난 번 겟잇뷰티에서 흥미로운 아이템을 발견했어요.

 

 

바로 아이리드 트레이너 쌍꺼풀 안경!

저는 쌍꺼풀테이프는 아는데 쌍꺼풀 안경은 겟잇뷰티 보고 첨 알았어요. ㅋㅋ

실은 저는 쌍꺼풀이 있거든요.

그래도 쌍꺼풀 없는 제 친구에게 이야기 해주려고 열심히 봤어요. 하핫

요거 알고 보니 예전에 우결에서 정준영이 착용했던 적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아이리드 트레이너 쌍꺼풀 안경은 메이드인 재팬!

역시 일본사람들의 발상은 ㅎㅎ

 

 

 

아이리드 트레이너 쌍꺼풀안경 착용 전후 사진인데요.

확연한 쌍꺼풀라인 차이가 있죠?

근데 왠지 부담스러운 눈매 ㅋㅋ

 

 

 

 

이분은 쌍꺼풀 없을 때에도 동양인의 매력이 철철 넘치는 눈매인듯

쌍커풀안경 사용 후 쌍커풀라인 생긴 눈도 귀요미구요.

 

 

요건 아이리드 트레이너 쌍꺼풀안경 구매 후기들!

 

 

 

후기를 살펴보면 사용법 대로 10분 사용으로는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기는 어렵다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약간의 쌍커풀 라인이 있는 분이 더 효과를 얻을 확률도 높구요.

그래도 쌍커풀테잎은 눈꺼풀이 늘어지는 부작용을 겪을 수도 있는데

아이리드 트레이너 쌍꺼풀안경은 그럴 일은 없을 듯 하고,

안경 한 번 사면 그 다음에 들어가는 돈이 없으니

이게 더 경제적인 듯 해요.

쌍꺼풀 만들고 싶으신 분은 아이리드 트레이너 쌍꺼풀안경 함 구매해 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