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독특한디자인의 슬립온브랜드 찾는다면 피포비아슬립온으로 센스있게!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4. 9. 21. 00:00

본문

반응형

 

 

독특한디자인의 슬립온브랜드 찾는다면 피포비아슬립온으로 센스있게!

 

 

 

 

슬립온의 인기는 가을이 되도 계속 되고 있어요.

아니, 오히려 가을이 되니 더 많은 분들이 슬립온을 찾는 듯 한데요.

저는 이제는 슬립온 매니아라고 할 만큼 슬립온만 주구장창 신고 다녀요.

근데 송치 슬립온, 뱀피슬립온 등 남들하고 똑같은 슬립온만 신으려니 질리더라구요.

뭔가 독특한 디자인의 슬립온이 없을까 검색하다가 피포비아라는 브랜드를 발견했어요.

 

 

 

 

 

 

 

피포비아슬립온들인데요.

센스있게 연출이 가능할 만한 디자인들이 많죠?

단색도 색감이 예술~!!

레드슬립온도 완전 탐나요 ㅎㅎ

 

 

 

 

 

처음부터 과감한 디자인으로 도전하기는 좀 글쿠

요 꽃무늬가 저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네요. ㅎㅎ

가을, 겨울 잘 신을 수 있을 꺼 같지 않나요?

 

 

밑창보세요.

완전 편하겠죠?

밴드도 저가랑은 차원이 다르다고 하니

피포비아슬립온 한 번 신어보고 싶어요~~~~~

 

 

 

 

박스디자인조차 센스있는 피포비아슬립온~!!

이제 총알만 준비되면 되는데...ㅎ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