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랙마틴싯봉슬립온 브랜드인데도 저렴한 가격에 득템!!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4. 8. 30. 00:00

본문

반응형

 

 

 

 

블랙마틴싯봉슬립온 브랜드인데도 저렴한 가격에 득템!!

 

 

 

 

 

 

 

 

이제 가을이 다가오므로 샌들은 BYEBYE하고

슬립온을 하나 장만했어요.

봄에는 탐스를 주로 신었는데

소재의 특성상 많이 낡아서

슬립온으로 하나 구입했죠.

슬립온 브랜드는 많이 있으나

가격부담없는 저렴한 가격으로 알아보다

블랙마틴싯봉슬립온에 빠졌어요.

 

 

 

 

 

 

 

블랙마틴싯봉 신발은 3짝을 주기로 유명한데요.

같은 디자인으로 신어도 되고

다른 디자인으로도 센스있게 연출도 가능해요.

블랙마틴싯봉에서 슬립온이 출시된건 지난 봄인데

그 때도 눈여겨 봤었거든요. ㅎㅎ

 

 

저는 블랙이 여기저기 연출하기 좋아

블랙으로 구입!!

 

 

 

 

저는 11번가에서 구입했는데요.

블랙마틴싯봉 슬립온을 76100원에 구입했어요.

정말 득템맞죠?

딱 제발사이즈인 245만 남아있더라구요. 올레~~!!

얼른 배송되서 신고 놀러 나가고 싶어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