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임수정, 김희애물광메이크업 아이템 나스코파카바나 사용방법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4. 6. 17. 00:00

본문

반응형

 

 

 

임수정, 김희애물광메이크업 아이템 나스코파카바나 사용방법

 

 

 

 

 

 

 

 

임수정이 CF촬영 때 선택했다고 해서,

김희애가 물광메이크업을 할 때 이용한다고 해서 입소문난 나스 코파카바나!

다이나믹한 하이라이팅 효과와 입체감으로 얼굴윤곽을 잡아주고,

자연스럽게 빛이 나는 화사한 피부메이크업이 가능해서 후기도 좋아요.

 

나스 코파카바나는 튜브형인 일루미네이터와 스틱형인 멀티플이 있어요.

 

 

일루미네이터 코파카바나는

- 가볍고 산뜻한 텍스처로베이스 메이크업과 자연스럽게 블렌딩

- 이슬을 머금은 듯 촉촉하고 은은하게 빛나는 쉐이드

- 건강한 혈색과 글로우를 선사하는 플루이드 타입의 하이라이터예요.

<가격 43000원>

 

 

 

멀티플 코파카바나는

- 세컨드 스킨처럼 보드랍게 밀착되는 크리미 포뮬러와 매트 피니쉬

- 맑고 투명한 광채를 선사해주는 진줏빛 쉐이드

- 페이스 전체에 사용할 수 있는 재치있는 스틱타입의 올인원 아이템이예요.

<가격 55000원>

 

 

 

 

나스 일루미네이터 코파카바나는 발림성이 좋다고 하구요.

멀티플 코파카바나는 스틱형이라 휴대하기도 편하고, 수정메이크업에 좋다는 평이 많으니

물광메이크업을 위해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