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페이스샵 6월세일 얼마 안남았네요~~이번 50%할인품목은??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4. 6. 2. 12:26

본문

반응형

 

 

 

 

 더페이스샵 6월세일 얼마 안남았네요~~이번 50%할인품목은??

 

 

 

 

더페이스샵 세일이 5월 29일부터 시작되었는데

이제야 알았어요. ㅡ.ㅡ;;

그래도 지금이라도 알았으니 다행이죠?

아직 이틀이나 남았으니까요. ^^

이번 더페이스샵 6월세일기간 중 50%할인품목은 어떤게 있는지 살펴볼까요?

 

 

일단 마스크시트 전품목 50%예요.

여름에는 냉장고에 마스크시트 보관해 두고 쓰면 피부관리에 큰 도움이 되는듯요.

마스크시트 떨어지신 분들은 요거 부터 담으세요. ㅎㅎ

 

 

1년 365일 선크림을 사용해야 하는 건 많은 분들이 알고 있지만

여름에는 4시간마다 다시 발라줘야 하는 등 더욱 자외선차단에 신경써야 하는데

50% 할인되니 완전 쌩유네요. ㅋㅋ

저는 미스트선으로 겟~~!!

 

 

앗~!! 피지잡는 수분크림도 50% 할인이예요.

제 기억이 맞다면 피지잡는 수분크림 반값할인은 이번이 첨인 것 같은데 아닌가요?

계속 30%만 봤던 것 같거든요.

그 외에도 쿠션스크린셀, 팩트, 마스카라도 반값할인품목이예요.

 

 

수분워터, CC크림도 50%구요.

에센스도 반값~~!!우와 이번 더페이스샵 6월 세일 정말 대박이예요.

씨눈에센스 써보고 싶었는데...

50%니까 사야 할까봐요. ㅎㅎ

 

저는 로드샵 화장품세일 때 바디미스트도 사고팠는데 20%밖에 되지 않아 사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이 되네요. ^^;;

그래도 요번 더페이스샵 6월세일 50% 할인품목들은 괜찮은 구성들이 참 많은 듯 해요.

6월 4일까지니  관심있는 분들은 서둘러 고고씽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