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6월미샤데이 일정시작! 이번세일 때 득템해볼만한 미샤할인품목은?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4. 6. 10. 00:00

본문

반응형

 

 

6월미샤데이 일정시작! 이번세일 때 득템해볼만한 미샤할인품목은?

 

 

 

 

6월 미샤데이가 시작되었어요.

6월 9일부터 11일 딱 3일간만 진행이 되요.

미샤는 다른 로드샵화장품에 비해 세일기간이 짧은 것 같아

세일 때 득템하려면 서둘러야 해요. ^^

 

 

 

이번 미샤 세일제품들을 쭉 훑어봤어요.

피부메이크업 제품들도 눈에 띄구요.

 

 

 

클렌징오일 떨어져가는데 클렌징오일도 세일제품이네요.

근데 할인폭이 크지는 않아요. ㅠ.ㅠ

 

 

더 스타일 글로우 틴트 립밤도 할인되어 6천원대에 구입할 수 있어요. ^^

바이탈핑크 사러 가야겠어요. ^^ 

 

 

 

 

미샤 금설 라인은 박주미화장품으로도 유명하죠?

근데 아이크림은 처음 봤어요.

스틱형이라 사용하기 좋겠는걸요?

미샤금설 수면크림도 갖고싶어요.

 

 

 

 

미샤 옴므라인도 세일이 되니

남자친구 화장품 선물 해줘도 좋을 듯 해요.

 

 

 

 

미샤선크림은 생각보다 할인폭이 크지 않네요. ㅡ.ㅡ;;

다른 데는 50% 반값할인까지 해주던데...

 

 

 

 

 

 

여름에 쓰면 딱일 듯한 수퍼아쿠아 라인도 할인되네요.

필링젤 좋다고 하던데...

사야하나 고민고민되요. ㅎㅎ

미샤데이 이제 이틀 밖에 남지 않았으니

미샤화장품 찜꽁해뒀던 거 있으면 세일기간 놓치지 말고 득템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