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페이스샵7월세일기간시작! 50%할인되는 추천제품모음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4. 6. 28. 00:00

본문

반응형

 

 

 

 

더페이스샵7월세일기간시작! 50%할인되는 추천제품모음

 

 

 

 

 

 

더페이스샵 세일이 시작되었어요.

지난 6월 26일부터 시작된 더페이스샵 7월세일은 7월 7일까지 계속 되요.

요번 세일기간은 상당히 긴 것 같아요. ^^

최대 50% 할인이니 왠만하면 이때는 50%할인되서 반값으로 살 수 있는 품목들을 노려보는 게 좋겠죠? ^^

오늘은 50% 할인되는 더페이스샵 추천제품들을 모아서 소개할게요.

 

 

 

 

 

 일단 여름철 꼭 필요한 선제품은 모두 50% 되요.

선크림, 선로션, 미스트선까지! 모두모두 반값 세일되요.

저는 미스트형태의 자외선차단제가 사용하기도 좋고, 사용감도 마음에 들어서 쿨링 미스트 선 일단 겟!! ㅋㅋ

 

 

 

 

 

 

대용량 수분라인들도 50% 세일되요.

알로에젤은 여름에 팍팍 써주니까 이 때 사 두는 것도 좋을 듯^^

 

 

 

 

휴가지에서 필요한 물품들도 50% 할인되요.

태닝오일, 풋앤레그 릴렉싱 젤, 스키니 바디 타이트닝 패치, 바디 BB밤, 화이트 밀키 바디크림 모두 반값이랍니다.

 

 

 

 

 

메이크업라인도 50% 할인제품들이 있는데요.

쿠션 스크린셀, 아우라 CC미스트 픽서, 래디언스 팩트 UV 베일, 워터프루프 BB, 핑거글로스가 할인대상이예요.

저는 미스트픽서 샀어요.

요거 매우 유용하답니다. ^^

원래 12900원인데 할인해서 6450원!! 대박이죠?

이 가격에 메이크업픽서 못사요. ㅎㅎ

 

 

 

 

바디제품들도 50% 할인이 되구요.

 

 

 

 

 

퍼퓸도 반값세일 중이예요.

체리블라썸 향이 괜찮던데...

헤어미스트 살까말까 요건 고민 중 ㅋㅋㅋ

더페이스샵 세일할 때는 사고 싶은게 넘 많은데

7월에는 50% 할인품목들이 더 늘어난 듯 해서 지름신이 강림하네요. ㅎㅎㅎ

더페이스샵 세일기간 기다리셨던 분들은 얼른 얼른 담으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