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순재실버보험가격

금융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3. 8. 8. 00:00

본문

반응형

 

 

 

이순재실버보험가격

 

 

 

이순재보험인 라이나생명 ok실버보험은 건강진단 및 청약심사 없이 사망을 보장하는 정기보험으로

건강상의 문제가 있는 고령자도, 고위험 직업을 가진 분들도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가입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60세 여성 기준 월 보험료 약 25000원으로 계약 후 만 2년 이후 사망시 1천만원을, 재해 사망의 경우 2천만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순재실버보험은 50세부터 81세까지 가입할 수 있고

최초계약 이후 5년마다 갱신을 통해 최대 86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이순재실버보험도 좋지만!

라이나생명의 ok실버보험은 정기보험으로 사망보험금을 지급하는 상품입니다.

사망보험금을 받아 장례비용등으로 활용하려는 분들에게는 도움이 될런지는 몰라도

노년에 많이 지출하게 되는 의료비 등을 위해 가입하려는 분들은 신중할 필요가 있는데요.

이순재실버보험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가입할 수 있다고 하는 말에 현혹될 수도 있지만

요즘은 고령자들도 가입할 수 있는 노인보험이 많을 뿐만 아니라

치매간병보험, 실버암보험, 부모님실비보험 등 질병 종류별로 특화된 상품이 많아 목적에 맞게 선택할 필요가 있습니다.

 

 

실버보험 종류

치매간병보험은 치매나 중풍과 같은 노인성 질환으로 인해 간병이 필요한 경우 간병비와 간병연금을 지급하는 상품이며,

실버암보험은 노년에 암 발병을 대비할 수 있는 상품으로 보통 서류없이 심사가 가능하며, 나이가 많아도 가입이 쉽습니다.

부모님실비보험은 입원, 통원, 약제비 등을 보장하는 상품으로 과거 치료력이나 직업 등에 따라 유리한 상품이 달라지며,

5년 이내 치료력, 1년 이내 검진시 재검사 여부, 3개월 이내의 병원 통원력 등

각 보험사별 가입 기준이 달라 전문가와 상담을 해 보는 편이 정확합니다.

 

실버비교몰[바로가기]는 실버보험만을 전문으로 하는 보험비교사이트라

노년층에 최적화된 보장으로 견적서를 비교해주고,

폭넓은 노인보장성보험은 물론 경제적인 보험료의 실버보험을 추천, 안내해주고 있어 만족도가 높은 곳인데요.

저렴한 부모님보험, 보장좋은 실버보험을 원한다면 이용해보시길 추천합니다.

 

 

보험비교사이트 실버비교몰 추천 이유

1. 실버보험종류를 최다 취급합니다.

2. 가입 시 초회 보험료 50% 할인해 주고, 보험설계사로부터 안내받는 것보다 보험료가 저렴합니다.

3. 원하는 시간에 맞춰 무료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4. 보험 가입 요령과 상품 비교를 해 줄 뿐 가입을 강요하지 않습니다.

5. 상담 후 비교견적서를 이메일이나 팩스로 제공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