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계속받는암보험 가격

금융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3. 8. 10. 00:00

본문

반응형

 

 

 

계속받는암보험 가격

 

 

현대해상의 계속받는 암보험은 횟수를 제한하지 않고 암 진단시마다 보험금을 지급하는 상품입니다.

현재 타 보험사의 암보험의 경우 첫 번째 암만 보장하거나 두 번째 발생하는 암까지만 진단금을 지급하고 있는데요.

현대해상 계속받는 암보험은 기존 상품들과는 달리 횟수의 제한이 없이

진단시마다 최대 2천만원의 보험금을 지급한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현대해상 계속받는암보험과 비슷한 성격의 암보험?

현대해상 계속받는암보험처럼 진단시 마다 매회 보험금을 지급하는 것은 아니지만

이차암까지 보장해주는 두 번주는 암보험은 다른 보험사에서도 찾아볼 수 있는데요.

이렇게 재발암, 2차암까지 보장하는 암보험은 보장범위, 보장개시일, 보장하는 암범위, 보험료 납입기간 등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더욱 꼼꼼하게 비교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두 번 보장하는 암보험이 재발위험이 많은 암 보장에 좋긴 하지만 대부분 갱신형보험이라 신중할 필요가 있는데요.

갱신형암보험은 아무래도 갱신주기마다 보험료가 인상될 확률이 높고

보장기간 내내 보험료를 납입하므로 장기적으로 보면 비경제적이기 때문입니다.

 

 

현명한 암보험 선택방법

암보험은 보험사마다 암진단금을 똑같이 지급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보험료 대비 보장금액을 가장 많이 주는 암보험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적인 경우 2천만원 안팎의 암치료비용이 소요되나 치료비 외에도 경제활동을 못하는 기회비용손실과 간호비용 소요 등

추가비용이 더 발생하기 때문에 진단자금을 많이 주는 암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또한 고액암, 일반암, 소액암, 념녀생식기암 등으로 구분하여 진단금이 다르기 때문에 이 또한 정확한 비교가 필요한데요.

특히 여성암이나 생식기암은 손해율이 높아져 소액으로 지급하는 보험사가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아울러 암보험은 나이와 성별, 직업에 따라 추천할만한 보험사가 달라지는데요.

이로 인해 여러 보험사의 암보험의 보장 내용, 보험료 등을 객관적으로 비교해주고,

상담 후 보험비교견적서를 메일로 발송해 주는 암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해 보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암보험만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암보험114[바로가기]

계속받는암보험부터 두번보장 암보험, 비갱신암보험, 갱신형암보험 등 국내보험사의 암보험 특징,

특약 정보, 갱신주기, 보험료, 암진단금액 등을 무료로 비교 안내해주고 있으니

암보험 가입을 고려중이거나 저렴하게 암보험을 준비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용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