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모님암보험 가격비교

금융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3. 8. 12. 00:00

본문

반응형

 

 

 

 

부모님암보험 가격비교

 

 

 

우리나라 국민 10명 중 3명꼴로 암에 걸린다고 합니다.

의학기술이 발달하여 암에 걸려도 생존할 확률은 높아졌지만 고액의 치료비로 인해 경제적인 고통이 심해질 수 있는데요.

암에 걸리면 치료비 외에도 소득상실, 생계비까지 준비해야 하는데

이러한 경제적 타격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암보험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부모님암보험 가입순위

암은 나이가 들수록 발병률이 증가하는데요. 부모님이 아직까지 암보험이 없거나

보장기간이 짧아 추가적인 암보험을 원한다면 서둘러 부모님암보험을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연세가 있고, 질병이 있을 경우 가입할 수 있는 암보험의 종류가 줄어들어 선택의 폭이 좁아지기 때문입니다.

 

 

 

 

암보험 가입 요령

☞ 암보험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진단금입니다.

보험료 대비 진단금을 많이 지급하는 암보험을 선택해야 하는데요.

암은 치료비도 비싸긴 하지만 치료기간동안 경제활동을 계속해 나갈 수 없기 때문에

소득상실에 대한 생활비도 고려해야 하여 진단금이 높은 상품을 알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고액암, 일반암, 소액암, 남녀생식기암 등 암 종류를 구분하여 진단금을 차등지급하고 있습니다.

이 중 일반암 진단금이 크게 지급되는 상품이 좋으며,

특히 여성암이나 생식기암은 보험사의 손해율이 높아지면서 소액으로 지급하는 보험사가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폐암, 간암, 위암 같은 특정암만 보장하는 암보험에 가입하면

다른 암 진단 시 보험금을 받을 수 없으므로 되도록 모든 암에 대한 보장이 되는 암보험으로 알아보도록 합니다.

 

보험료가 비싸면 유지하기가 어려워지기 때문에 저렴하면서도 보장이 좋은 암보험을 알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갱신형암보험을 선택하면 보험 납입기간 동안 보험료가 인상되지 않아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암이 발병했을 때 한 번의 수술로 완치되면 좋겠지만 경우에 따라 재수술이 필요한 상황이 올 수 있습니다.

보험사마다 입원비, 수술비를 1회만 보장하는 상품이 있고,

2회, 3회 횟수에 상관없이 수술 및 입원을 할 때마다 보장해주는 암보험이 있는데

반복 지급하는 암보험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믿을 수 있는 보험사의 암보험을 선택하도록 합니다.

재무구조가 약한 보험사를 선택하면 보상을 받을 때 어려움을 겪을 수 있기 때문에

보험금 지급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는 보험사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암보험은 나이와 성별, 직업, 건강 등에 따라 추천할만한 보험사가 달라지는데요.

이로 인해 여러 보험사의 암보험의 보장 내용, 보험료 등을 객관적으로 비교해주고,

상담 후 보험비교견적서를 메일로 발송해 주는 암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해 보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암보험만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암보험114[바로가기]

부모님암보험부터 두번보장 암보험, 비갱신암보험, 갱신형암보험 등 

국내보험사의 암보험 특징, 특약 정보, 갱신주기, 보험료, 암진단금액 등을 무료로 비교 안내해주고 있으니

암보험 가입을 고려중이거나 저렴하게 암보험을 준비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용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보험비교사이트 암보험114 추천 이유

1. 보험종류를 최다 취급합니다.

2. 가입 시 초회 보험료 50% 할인해 주고, 보험설계사로부터 안내받는 것보다 보험료가 저렴합니다.

3. 원하는 시간에 맞춰 무료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4. 보험 가입 요령과 상품 비교를 해 줄 뿐 가입을 강요하지 않습니다.

5. 상담 후 비교견적서를 이메일이나 팩스로 제공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