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업용운전자보험 가격비교/ 대리운전, 버스, 택시, 화물차 운전자보험 보험료 견적

금융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2. 11. 9. 00:00

본문

반응형

 

 

 

영업용운전자보험 가격비교/ 대리운전, 버스, 택시, 화물차 운전자보험 보험료 견적

 

 

운전자보험은 자동차사고벌금, 방어비용, 자동차사고변호사비용, 자동차사고면허정지일당, 자동차사고면허취소위로금,

자동차사고처리지원금, 형사합의지원금, 벌금, 견인비 등을 보장합니다.

운전 중 사고가 발생하면 자동차보험은 민사적 책임만 보장해 주는데,

운전자보험은 형사상 책임은 물론 행정적 책임에 대한 법적 비용까지 보장해주기 때문에

대리운전, 버스, 택시, 화물차 등 운전을 업으로 삼는 분들은 운전자보험에 가입해 두는 편이 안전합니다.

 

영업용 운전자보험 가입 순위

 

 

 

운전자보험 가입 요령-운전자보험 보험료 견적 

회사에서 운전 중 사고 비용을 모두 책임져 준다면 운전자보험에 가입할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가입이 되지 않거나 개인택시 등 본인 사업을 하는 분들이라면 혹시나 모를 경제적 손실을 위해 가입해 두는 편이 유리합니다.

운전자보험 주된 보장은 형사합의금, 벌금, 방어비용입니다.

그 외 사망 및 후유장해 보상은 다른 보험보장과 중복될 수 있으니 가입 중인 보험의 보장내용을 꼼꼼히 살펴보도록 합니다.

또한 운전자보험은 많은 보험사에서 판매하고 있는데, 상품마다 보장이 다릅니다.

따라서 본인에게 가장 유리한 조건의 보험이 어떤 것인지 알기 위해서는 운전자보험 비교는 필수입니다.

상품별 보험료와 특징 비교견적을 무료로 제공하는 보험비교사이트를 하면 운전자보험 비교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보험비교사이트가 존재하지만

검증되지 않은 곳을 이용하면 상품 가입만 강요하거나 원하는 정보를 얻기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제가 이용해본 보험비교사이트 중 가장 만족할 만한 상담을 해준 것은 보험몰[바로가기]입니다.

이용하시어 본인에게 필요한 보장의 최저가 최고보장 보험을 알아보시기를 추천합니다.

보험비교사이트 보험몰 추천 이유

1. 국내 최대보험비교사이트에 걸맞게 최다 보험상품을 취급합니다.

2. 가입 시 초회 보험료 50% 할인해 줍니다.

3. 원하는 시간에 맞춰 무료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4. 보험 가입 요령과 상품 비교를 해 줄 뿐 가입을 강요하지 않습니다.

5. 상담 후 비교견적서를 이메일이나 팩스로 제공합니다.

6. 지병이 있어도 가입할 수 있는 보험을 안내해 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