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낸 돈 돌려주는 운전자보험] lig 운전자보험 vs 동부화재 운전자보험 비교 - 보험료견적

금융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2. 11. 8. 00:00

본문

반응형

 

 

 

[낸 돈 돌려주는 운전자보험] lig 운전자보험 vs 동부화재 운전자보험 비교 - 보험료견적

 

운전 중 사고가 발생하여 상대방과 원만한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법적인 처벌을 받게 됩니다.

만약 운전 중 중과실사고로 인해 상대방이 전치 6주 이상의 진단 시 형사처벌 대상이 될 수 있는데,

사고 발생 사안에 따라 다르지만 구속되기도 하고, 2천만원 이하의 벌금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것을 일부라도 해결해주는 것이 바로 운전자보험입니다.

운전자보험은 운전 중 사고 시 본인에게 발생한 사고 보장은 물론 벌금, 변호사선임비용, 교통사고처리지원금 등

형사상 발생한 비용을 보상하여 운전을 하는 분이라면 가입해 두는 편이 안전합니다.

 

 

운전자보험 가입 순위

 

 

[낸 돈 돌려주는 운전자보험] lig 운전자보험 vs 동부화재 운전자보험 비교

lig행복한운전자보험은 가입기간이 끝나는 시점에 낸 돈을 모두 돌려주는 운전자보험입니다.

lig운전자보험은 운전 중 사고로 구속되거나 검찰에 공소제기된 경우 변호사 선임비용을 실손보장하고,

합의금을 최고 3천만원 지급하며, 벌금도 최대 2천만원까지 보장합니다.

lig운전자보험은 택시, 대리운전, 버스, 화물차 등 영업용 운전자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동부화재 프로미라이프 더좋은운전자보험 만기 때 그동안 낸 보험료를 100% 환급해주는 상품입니다.

동부화재 운전자보험은 사고 및 장기 운전시 발생하기 쉬운 운전자관절증(엉덩이, 무릎) 수술비와

디스크질환 수술비를 보장하고, 변호사비용, 소송절차 상 발생하는 인지액과 송달료 등을 최대 6천만원까지 보장합니다.

동부 운전자보험은 자가용운전자는 물론 영업용 운전자도 가입할 수 있고, 가족 구성원을 추가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보험 가입 요령

▶ 요즘에는 노후에도 운전을 하는 경우가 늘어나면서 80세, 100세까지 보장하는 운전자보험도 출시되고 있습니다.

본인이 노후에도 운전을 계속할 예정이라면 이러한 보험들을 고려해 볼만 합니다.

 

피해자와 합의를 했다고 하더라도 형사적인 책임이 없어지는 것이 아니므로

벌금, 방어비용 보장이 큰 운전자보험으로 선택하도록 합니다.

 

▶ 운전자보험은 벌금, 변호사선임비용, 교통사고처리지원금, 중상해교통사고처리지원금 외에도 특약을 통해

일반적인 상해위험, 질병, 의료비, 통원비, 배상책임담보 등에 대한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필요에 맞게 특약을 선택하여 설계하도록 합니다.

 

보험사마다 운전자보험의 특징이 다르므로

상품별 보험료와 보장내용, 보장금액 등을 비교해 보고 선택하는 것이 후회가 없습니다.

요즘은 보험비교를 위해 인터넷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보험비교사이트는 인터넷 검색창에서 검색하면 많은 곳을 볼 수 있지만

검증되지 않은 곳을 이용하면 특정보험을 추천만 할 뿐 원하는 정보를 얻기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리치보험비교[바로가기]는 국내 의료실비보험의 보장내용과 장단점을 무료로 비교해 주는 보험사이트로

홈페이지내에서 10초만에 실시간 보험료계산이 가능합니다.

아울러 개인별 직업, 나이, 건강 등을 고려한 최적화된 보험견적 및 포트폴리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보장좋고 저렴한 운전자보험을 찾고 있다면 이용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보험비교사이트의 장점

원하는 시간에 상담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상담이 무료로 이루어 집니다.

보험 가입 요령과 상품 비교를 해 줄 뿐 가입을 강요하지 않습니다.

상담 후 비교견적서를 이메일이나 팩스로 제공하여 꼼꼼히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가입하면 초회 보험료 50% 할인해 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