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치매보험, 중풍보험] lig 간병보험, 다른 노인보험과 보장, 보험료 비교 분석

금융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2. 11. 6. 00:00

본문

반응형

 

 

 

[치매보험, 중풍보험] lig 간병보험, 다른 노인보험과 보장, 보험료 비교 분석

 

치매나 중풍과 같은 노인성 질환을 겪는 인구가 늘어나면서 간병보험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치매보험, 중풍보험 - lig 간병보험 추천

lig 100세 ltc간병보험은 최대 100세까지 간병비와 간병연금을 보장하는 노인보험입니다.

lig간병보험은 치매나 중풍 등 노인성 질환으로 장기요양이 필요한 경우 집중보장하는데요.

다른 치매보험의 경우 보험금 지급 기준이 복잡한 반면

lig 치매보험은 국민건강보험 공단 노인장기요양보험의 장기요양등급에 따라 보험금을 지급하여 빠르고 명확합니다.

노인장기요양보험에서 지급하는 것과 별개로 최대 1억 6천만원의 간병비를 일시에 지급하고,

5년 동안 60회에 걸쳐 간병연금을 추가로 지급하여 최대 1억 7천 8백만원을 지급합니다.

아울러 필요에 따라 의료실비와 입원일당, 성인병 진단비, 사망 추모비용 등의 보장항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간병보험 가입 순위

 

 

 간병보험, 다른 노인보험과 보장, 보험료 비교 분석

간병보험은 중증질환에 걸렸을 때를 대비하는 상품으로 lig 간병보험외에도 다른 보험사에서도 취급합니다.

간병보험 선택 시 가장 중요한 것은 치매나 장기간병 때도 보험금을 지급하는지 여부입니다.

특히 치매는 완치가 어렵고 장기간 간병이 필요하기 때문에 보험의 보장금액이 충분한지가 중요한데,

치매보험 상품마다 보장 금액이 다르고 제공되는 부가 서비스도 제각각이라

상품별 특징과 장단점, 보장금액, 보장범위는 물론 보험료까지 세밀하게 비교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면 보험 전문가가 각 상품별 보장, 특징 비교는 물론

개인에 따라 상품별 보험료 산출해 주고, 분석해 주기 때문에 보험 선택에 도움이 됩니다.

이용해본 보험비교사이트 중 가장 만족할 만한 상담을 해준 것은 보험몰[바로가기]입니다.  

보험몰을 이용하시어 본인에게 필요한 보장의 최저가 최고보장 보험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보험비교사이트 보험몰 추천 이유

1. 국내 최대보험비교사이트에 걸맞게 최다 보험상품을 취급합니다.

2. 가입 시 초회 보험료 50% 할인해 줍니다.

3. 원하는 시간에 맞춰 무료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4. 보험 가입 요령과 상품 비교를 해 줄 뿐 가입을 강요하지 않습니다.

5. 상담 후 비교견적서를 이메일이나 팩스로 제공합니다.

6. 지병이 있어도 가입할 수 있는 보험을 안내해 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