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페이스샵 11월세일시작! 온라인에서만 판매되는 할인품목도 상품평 좋아서 눈길이 가요~!!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4. 10. 29. 00:00

본문

반응형

 

더페이스샵 11월세일시작! 온라인에서만 판매되는 할인품목도 상품평 좋아서 눈길이 가요~!!

 

 

 

 

더페이스샵 11월 세일이 시작되었어요.

말이 11월 세일이지, 10월부터 시작된 더페이스샵 11월 세일 ㅋㅋㅋ

10월 27일 월요일부터 시작된 더페이스샵 세일은 11월 2일까지 계속 되요.

더페이스샵 세일기간은 길어서 좋아요. ^^

 

 

 

일단 더페이스샵 홈페이지부터 들어가보니

요즘 필수품! 바디용품과 핸드크림 등이 모두 50% 할인품목!

진짜 핸드크림없으면 살수 없는 계절이에요.

손씻고 바르고, 손씻고 바르고...무한 반복 중 ㅋㅋㅋ

 

 

 

 

마스크시트도 50% 할인되기 때문에 막 쟁여놨다가 매일매일 쓰는 것도 좋을 듯 해요.

근데 저는 마스크팩이 아직도 서랍에 있어서 이건 패스~!

수지버터, 데이트버터도 30% 할인이 되구요. 5천원 쿠폰까지 적용되니 완전 장난 아님!!

 

 

 

 

 

더페이스샵 베이스아이템인 데이트버터, 씨눈에센스, 쿠션 스크린셀, 망고씨드 하트볼륨은 모두 30% 할인이 적용되고,

치아씨드 피지잡는 수분크림과 치아씨드 피지잡는 수분워터는 20%할인만 적용이 되요.

 

 

 

 

 

더페이스샵 온라인 전용 제품들인데요.

요것들 상품평이 엄청 좋더라구요.

제가 관심깊기 본 건 리얼씨드 클렌징 오일인데요.

산뜻솝베리하고 촉촉아몬드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두 가지 모두 상품평 완전 좋더라구요.

저는 아몬드로 선택! 대용량 살까 하다가

상품평이 좋기는 하나 피부에 맞는지 알아보기 위해 140ml로 주문했어요.

기대가 되요. ㅎㅎ

색조화장도 잘 지워지고, 사용감도 좋으며 엄청 편하다고 하더라구요.

무튼!! 더페이스샵에서 관심있던 화장품 있으셨던 분이라면 할인기간 놓치지 말고 득템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