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향기나는매니큐어 ★ 데메테르 퍼퓸네일 발색도 굿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4. 11. 30. 00:00

본문

반응형

 

 

 

 

향기나는매니큐어 데메테르 퍼퓸네일 발색도 굿

 

 

 

 

 

 

 

 

매니큐어에서 향기가 나는 것도 있더라구요.

손에서 향기가 나면 기분까지 좋아질 듯 한데요.

향기나는 매니큐어 중 데메테르 퍼퓸네일은 향수로 유명한 데메테르의 제품이라 관심이 갔는데, 발색도 참 예쁘더라구요.

또, 데메테르 향기나는 매니큐어는 머리아픈 향, 인위적인 향이 아니라서 굿~~!!^^

 

 

 

 

데메테르 퍼퓸네일은 2콧 이상 발라주면 향기가 더욱 오래가며,

향기는 2~3일 정도 유지가 되는데요.

매니큐어 색상마다 나는 향기가 다르다는 사실!!

 

 

 

데메테르 퍼퓸네일 색상별 향기

베이비 파우더 - 아기에서 느껴지는 깨끗한 향

클린솝 - 연인들의 체취에서 나오는 상쾌한 비누향

버블솝 - 금방 목욕하고 나온 듯한 뽀송뽀송한 향 / 크리미하면서 산뜻하고 섹시한 향기

코튼블루 - 보송하게 말려진 하얀 시트에서의 포근한 향

퍼지네이블 - 오렌지향에서 달콤한 복숭아 향의 상콤달콤한 향기

세탁건조 - 갓 건조시킨 세탁물의 따스하고 청결한 느낌 섬유유연제의 부드럽고 시원향긋한 향

데이지 - 투명하고 맑은 햇살의 데이지 향기

체리블라썸 - 부드럽고 시원향긋한 벚꽃 향기

스윗베이비 -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천국의 향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