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샤 10월세일 ★ 핫한 할인품목모음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4. 10. 13. 00:00

본문

반응형

 

 

 

 

미샤 10월세일 ★ 핫한 할인품목모음

 

 

 

 

 

미샤 가을세일을 하네요.

미샤 10월세일은 10일부터 시작되었는데 16일까지 일주일간 진행이 되는데요.

할인율이 다르게 적용되는 것이 아닌

전품목 모두 30% 할인이 된다는 점~!!

소품류는 20%긴 하지만요.

 

 

 

 

후다닥 미샤 홈페이지부터 들어가보니 벌써 품절된 상품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아~ 요즘 피부가 가을이라 거칠거칠해서 보습에 관심이 많아서 그런지

대용량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가 눈에 똭~!!

7만원대가격이 30%할인되니 5만원대라 괜찮은 듯 해요.

아~ 갖고 싶으당~~  

 

 

 

 

 

 

 

 

 

미샤 색조화장품들도 괜찮은데..,

미샤 립밤은 30% 할인되니 6천원대면 살 수 있어요.

완전 대박~!!

 

 

 

 

미샤에 온라인전용 상품도 있었네요.

오늘 처음 알았어요.

할인되니 정말 싸긴 싸요. 홍홍

 

 

 

박주미 화장품인 기윤라인도 당연히 세일되구요.

남성화장품도 세일되서 저렴해요.

제 포스팅에 있는 건 미샤 화장품의 극히 일부분인 거 아시죠?

저는 로드샵 화장품은 미샤가 좋던데...

저처럼 미샤 화장품 좋아하시는 분이거나 미샤에서 찜꽁해뒀던 화장품 있었다면

16일까지 세일은 계속되니 이 기간을 놓치지 마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