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2월미샤세일기간 완전 길당! 할인될때 베스트상품 구입하세요.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4. 12. 12. 00:00

본문

반응형

 

 

12월미샤세일기간 완전 길당! 할인될때 베스트상품 구입하세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12월 미샤세일기간이 시작되었어요.

12월 10일부터 시작된 미샤세일은 28일까지 할인율이 적용이 되는데요.

연말세일이라 역시 세일기간이 완전 길어요. ^^

그치만 인기제품은 미리미리 사두는 센스를 발휘하시길~

자칫하면 품절될 수도 있거든요.

 

 

 

 

 

 

 

미샤홈페이지에 할인율 별로 베스트상품들을 모아놓아서 보기 쉽네요.

인기있는 라인은 30%의 할인율이 많이 보여요.

그치만 저는 50% 할인되는 베스트상품들을 눈에 불을 켜고

살펴보았죠. ㅋㅋㅋ

 

 

 

 

 

50% 할인되는 베스트상품 중 가장 먼저 눈에 띈 건 수퍼 아쿠아 필링젤!

요건 겟잇뷰티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거둔 제품인데다

요즘 각질 때문에 고민이 되는지라 눈길이 가더라구요.

 

 

겨울철 또 하나의 걱정거리

갈라지는 발뒷꿈치!

발관리를 도와줄 풋크림과 풋마스크, 풋스크럽도 모두 50% 할인!!   

 

 

 

기윤 라인은 거의 30% 할인하던데

마무리 에센스는 50% 할인되서 가격 괜춘!!

그리고 손세정제인 핸즈워시도 2400원이라

마트표 손세정제보다 가격이 싼 거 같아요.

할인될 때 필요한 상품들 구입하여 득템하시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