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쁜휴지걸이비교 - 메스티지데코ted vs 사파리휴지걸이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4. 7. 29. 00:00

본문

반응형

 

 

예쁜휴지걸이비교 - 메스티지데코ted vs 사파리휴지걸이

 

 

 

 

 

 

 

요즘 자그마한 인테리어 소품들에 눈을 뜨고 있는 뷰티톡톡입니다. ㅋㅋ

휴지도 그냥 꺼내서 썼었는데

휴지케이스로도 인테리어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더라구요.

이왕이면 예쁜 휴지걸이를 사겠노라고 무한검색하다 맘에 드는 두 놈을 발견했어요.

저만 알기 아까운 디자인이라

오늘 포스팅으로 소개해 보려구요. ^^

 

 

 

 

 

1. 메스티지데코 ted

완전 귀염포텐 터지는 디자인의 메스티지데코 휴지케이스!

사이즈도 여러 가지 인데요.

각 티슈 정사각형, 직사각형 넣을 수 있는 디자인도 있고,

두루마리휴지 넣는 것도 정사각형모양과

아래에 수납이 가능한 직사각형 모양까지 있더라구요.

 

 

 

 

 

 

방 어디에 둬도 어울리는 메스티지데코 ted

색상도 여러가지라 본인 좋아하는 컬러, 방에 어울릴만한 컬러, 포인트 컬러 등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요. ^^

 

 

 

 

 

 

2. 사파리 휴지걸이

요즘 가구가 원목이 대세다 보니

원목휴지걸이도 덩달아 인기를 끌고 있어요.

사파리휴지걸이는 두루마리휴지만 가능한 휴지걸이에요.

 

 

 

 

 

 

코끼리, 코뿔소, 사자, 곰, 양, 하마, 사슴, 돼지 총 8가지 디자인이 있어요

명칭은 사파리인데 돼지는 뭐지? ㅋㅋㅋㅋ

무튼!! 사파리휴지걸이의 가장 인기있는 동물은 사슴인듯해요.

북유럽스타일이 강세라 사슴을 선호하나?

왜 그런지 잘 모르겠는데 사슴휴지걸이를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저는 코끼리도 좋고, 코뿔소도 마음에 들고, 사슴 말고 다른 디자인도 마음에 드는데...

가격의 압박으로 하나만 골라야 할듯요. ^^;;

 

 

원래는 예쁜 거 하나만 사려고 했는데

사파리휴지걸이로 두루마리휴지케이스 하나 사고,

메스티지데코ted 각 티슈 사이즈로 하나 사려구요. ^^

요놈들~~ 인테리어 효과 완전 기대 되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