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페이스샵8월세일 50%할인품목과 쿠션스크린셀체험단 정보!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4. 7. 30. 00:00

본문

반응형

 

 

 

 

 

더페이스샵8월세일 50%할인품목과 쿠션스크린셀체험단 정보! 

 

 

 

 

 

 

더페이스샵 매장을 지나다 보니 8월 세일 중이더라구요.

휴가철이라 노는 것만 신경쓰다 보니

화장품로드샵 세일을 놓칠뻔 했지 뭐예요. ㅋㅋ

그래도 아직 기간이 남아 있으니 다행이죠. ^^

저는 매장에서 조금 구경하다가 집에 와서 인터넷으로 더욱 꼼꼼히 50% 할인품목들을 살펴보았어요.

 

 

 

 

더페이스샵 8월 50%할인품목들을 살펴보면

쿠션스크린셀, 피지잡는 수분크림 대용량부터 보이더라구요.

 

 

 

 

립스틱 하나 사려고 했는데

아티스트 터치립스틱과 아티스트 큐브 립스틱이 반값할인되고 있었어요.

근데 색상이 맘에 드는 것이 없어서 pass

아이섀도우랑 핑거글로스도 50%세일품목이에요.

 

 

 

자외선 차단제 여름에만 바르시는 분들 없으시죠?

1년 365일 필요한 선크림도 50%할인!

 

 

 

 

 

미스트도 반값세일되길래

치아씨드 진정 미스트 토너 하나 당첨!!

에어컨바람으로도 피부가 매우 건조해진답니다.

 

 

 

 

 

마스크시트들도 반값할인이 되던데

아직 마스크팩은 남아 있어서 이것도 패스!!

 

 

 

 

 

더페이스샵 홈페이지에 가보길 잘 한 것이

때마침 쿠션스크린셀 사전 체험단 모집중이더라구요.

신청방법도 번거롭지 않아 저도 신청해 놓은 상태예요.

촉촉커버 쿠션스크린셀이 산뜻밀착쿠션에 비해 지금까지 선호도가 높긴 하나

저는 산뜻한 사용감이 궁금해서 바이올렛 색상의 쿠션스크린셀로 신청했답니다. ^^

1천명 추첨이라는데 당첨되면 좋겠어요. 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