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지윤해독주스인 저스트주스클렌즈 주문폭주! 가격과 효과

몸매관리톡톡

by 뷰티톡톡이 2014. 6. 27. 00:00

본문

반응형

 

 

 

박지윤해독주스인 저스트주스클렌즈 주문폭주! 가격과 효과

 

 

 

 

 

박지윤이 해독주스라고 방송에서 마시던 저스트주스 클렌즈!

해독주스가 좋다는 이야기는 몇 해전부터 나왔으나

저는 귀차니즘 때문에 일주일도 못 만들어먹고 때려쳤는데요. ㅋㅋ

해독주스 만들기 위한 레시피도 복잡한데,

시중에서 파는 쥬스를 마시는 것도 편리하고 좋을 꺼 같아요.

또한 박지윤이 마시는 주스는 6병 모두 다른 재료가 들어가서 맛도 모두 다르다는 점이 강점!!

저와 같은 생각이신 분들이 많은지 저스트주스 홈페이지에 들어가니

벌써 클렌즈라인은 주문폭주!! 지금 주문해도 7월에야 받아볼 수 있다고 하네요.

 

 

 

 

 

 

저스트주스 클렌즈의 가격은 3일치 18병 가격이 228000원!

하루에 76000원의 비용이 들어가는 거구요.

1병당 가격은 12600원이 조금 넘는 가격이예요.

비싸다는 생각이 들긴 하네요.

그래도 날씬해지는데다 해독작용까지 있다고 하니 끌리기는 해요. ㅎㅎ

 

 

 

 

 

 

저스트주스 클렌즈 칼로리는 그린업 62kcal, 부스터C 238kcal, 스키니라인 58kcal,

루트하트 124kcal, 리프레셔 142kcal, 에이밀 228kcal로 하루에 섭취하는 총 칼로리가 900칼로리가 되지 않아요.

칼로리기 낮고, 하루에 섭취하는 주스의 양만 해도 2700ml라

물을 전혀 안 먹는다고 해도 수분 섭취는 잘 돼서 피부도 좋아질 듯 해요.

후기를 봐도 화장실 엄청 들락날락하게 된다고 하는 ㅋㅋ

주스만 섭취하는 거라 씹는 게 없어서 입이 심심하다면 견과류 조금 먹어도 된다고 하구요.

틈틈이 껌을 씹는 것도 좋을 꺼 같아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