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을 머리스타일 * 체형별 헤어스타일

잡다구리톡톡

by 뷰티톡톡이 2012. 9. 16. 00:00

본문

반응형

 

 

 

가을 머리스타일 * 체형별 헤어스타일

 

 

 

가을 머리스타일

계절이 변하게 되면서 머리 스타일 변신을 꾀하게 되는데, 보통 연예인들의 헤어스타일을 따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올 가을 헤어스타일로 신사의 품격의 임메아리의 단발머리 바디펌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바디펌은 머리 끝을 S컬이나 C컬로 만들어주는 펌으로 어깨라인에 걸치게 되어 자연스럽게 뻗치는 스타일입니다.

긴머리의 여성들 사이에서는 신의의 김희선처럼 굵고 탄력있는 웨이브가 관심이 높습니다.  

연예인들의 커트나 펌, 염색 등을 따라하는 것도 좋지만 본인의 단점은 보완하면서 장점은 극대화시킬 수 있는

머리스타일을 찾는 것이 더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머리스타일은 인상의 절반 이상을 좌우하는데, 본인에게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찾는 것만으로도

성형 못지않은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체형별 헤어스타일

★ 상체가 통통하다면 긴 머리로 시선을 분산시켜 주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짧은 머리나 강한 컬은 시선을 위쪽에 집중시켜

통통한 상체를 더욱 부각시킬 수 있어 피하는 것이 좋으며,

머리숱이 적어 생머리가 어울리지 않는다면 전체적으로 굵은 웨이브를 주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일명 하뚱이라고 불리는 저주받은 하체를 가졌다면 짧은 숏커트나 단발 머리가 시선을 위쪽에 고정하여

단점을 가리기에 효과적입니다. 얼굴형에 어울리는 웨이브를 넣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어깨가 넓은 편이라면 어깨보다 내려오는 길이의 헤어스타일이 좋습니다.

아울러 어깨에 장식이 들어간 의상은 넓은 어깨를 부각시킬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통통한 볼살 때문에 고민이라면 정수리 부분에 볼륨을 넣고 옆머리를 얼굴라인에 맞춰 정리하면 V라인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화려한 핀이나 헤어밴드 등은 시선이 얼굴에 머물게 하므로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