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태희다이어트 세리번나이트골드 일주일 먹어본 후기 내돈내산효과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22. 11. 27. 00:34

본문

반응형

 

 

김태희다이어트 세리번나이트골드 일주일 먹어본 후기 내돈내산효과 

 

 

김태희다이어트로 알려진 세리번나이트 골드를 사보았어요. 

세리박스의 다이어트보조제품도 여러 가지인데, 

세리번나이트골드는 자기전에 먹기만 하면 된다고 하여 

구입해 보았죠. 

저같이 간단한 섭취방법을 원하는 분들이 많은지 

세리박스에서 세리번나이트는 판매1위인 것 같더라구요. 

역시 사람마음은 비슷비슷합니다. ㅋㅋㅋㅋ

 

 

 

세리번나이트 한 박스는 14개가 들어있어

한 박스는 2주분이구요. 

저는 두박스 4주분을 구입해 보았어요. 

 

 

 

세리번나이트골드라는 이름답게 

포장지가 금빛으로 번쩍번쩍하네요. ㅋㅋㅋㅋㅋ

개별포장 되어 있는 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세리번나이트골드는 비타민B군 에너지생성,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 체지방 감소 효과로 

가벼운 아침을 맞이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저는 약간 변비가 있는데, 

세리번나이트골드를 일주일 정도 섭취하니 오전에 화장실을 편히 가게 되어 좋더라구요. 

 

 

 

세리번나이트골드는 요렇게 3알이 들어있어요. 

요걸 물과 함께 섭취하면 끝!

자기전에 먹음 된다고 해서 

잊지 않고 잘 챙겨먹을 줄 알았더니 

가끔 까먹고 건너뛰는 날도 있었어요. 하하하하하

아직 3주 정도 먹을 분량이 남아있는데 

잊지 않고 잘 챙겨먹어 체지방감소, 다이어트효과 꼭 경험해 보고 싶어요. 

세리번나이트골드 한달치 다 챙겨먹어본 다음 후기 또 남길게요. 

다이어터분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