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핫한 신상과자 ㅣ 비쵸비 파는곳은 이마트! 맛있는데 칼로리 ㄷㄷ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22. 11. 25. 00:18

본문

반응형

 

 

 

핫한 신상과자 ㅣ 비쵸비 파는곳은 이마트! 맛있는데 칼로리 ㄷㄷ

 

 

 

비쵸비를 아시나요?

요즘 핫한 신상과자인데요. 

어떤 분 리뷰를 보고 홀린듯 주문했는데요. 

다른 분들은 구하기 어렵다고 하는데, 

저는 이마트앱을 통해 쓱배송 받았어요. 

 

 

 

 

이마트 쓱배송으로 받은 비쵸비인데요. 

5개 들어있는 

비쵸비 한상자 가격은 2380원입니다. 

편의점에서도 판다고 하던데 

아마 편의점은 가격이 더 비싸겠죠?

 

 

 

비쵸비 박스를 열어보니 

이렇게 귀여운 포장이~

너무 귀엽죠?

 

 

 

 

비쵸비 맛이 궁금해서 하나 꺼내보았어요. 

와~ 맛없을 수 없는 조합

초콜렛하나가 빠다코코넛사이에 껴있는 듯한 그런 조합ㅋㅋㅋㅋㅋㅋ

커피와 하나 먹음 딱 어울리겠다 생각했어요. 

근데 문득 든 생각이 칼로리 대박이겠는데?라는 점~

 

 

 

 

얼른 비쵸비 상자 뒤를 보니 

비쵸비 1개당 126칼로리!

으헉~

엄청 나네요. 

반개씩 먹어야 되나 순간 고민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비쵸비 맛있긴 한데 

칼로리는 높으니 적당히 드시길~

저도 정신줄 안놓게 꼭 붙들어 맬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