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퀘이커오트밀 개별포장되서 좋다! 4가지맛 퀘이커오츠다이어트!

몸매관리톡톡

by 뷰티톡톡이 2016. 2. 3. 00:00

본문

반응형

 

 

퀘이커오트밀 개별포장되서 좋다! 4가지맛 퀘이커오츠다이어트!

 

 

 

퀘이커오츠 오트밀을 구입했어요.

다이어트할 때 요게 참 편리하고 좋더라구요.

예전에 먹던 퀘이커오츠오트밀은 오리지날 맛에

동그란 원통 모양의 통에 담긴 거였는데

개별포장된 게 있길래 그걸로 주문했어요.

개별포장되어 있어서 휴대하기도 완전 좋아보여서요.

 

 

제가 산 퀘이커오츠오트밀은

메이플 & 브라운슈가 18팩, 애플 & 시나몬 15팩, 시나몬 & 스파이스 14팩, 오리지날 5팩 구성이에요.

사실 오리지널이 입맛에 잘 맞아서 오리지날만 사고 싶었는데

다른 맛도 궁금해서

4가지 모두 들어있는 퀘이커오트밀을 구입해 보았죠.

 

 

 

열어보니 정말 많은 갯수~!!

하루에 2개씩 먹으면 한달도 못 먹는 양이긴 하지만

과연 요것만 먹고 잘 살 수 있을런지는 미지수 ㅋㅋㅋㅋㅋㅋ

 

 

오리지날, 시나몬 스파이스, 메이플 브라운 슈가, 애플 시나몬의 모습

근데 한 포 디게 양이 조금이에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다이어트 성공하려면 요거만 먹고 더 먹으면 안되겠죠? ^^

다이어트 성공하면 후기도 올리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