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복시통증? 무통 지방분해주사 버블젯시술 효과 Good

몸매관리톡톡

by 뷰티톡톡이 2015. 8. 6. 00:54

본문

반응형

 

 

 

카복시통증? 무통 지방분해주사 버블젯시술 효과 Good

 

 

 

체중이 많이 나가지 않아도 본인 몸매에 100% 만족하는 분은 없을 거예요.

남들은 알지 못하나 본인은 마음에 안드는 부분, 살을 빼고 싶은 부위가 분명 있을 텐데요.

식이조절, 운동으로 해당부위를 줄이려고 노력해도

정작 원하는 부분이 아닌 원치 않는 가슴 사이즈가 줄거나 얼굴살이 빠져 노안이 되는 등 역효과를 가져오곤 해요.

아니면 근육량만 줄어 오히려 체형이 무너지고 살이 잘 찌는 체질로 변하기도 하구요.

 

 

 

 

 

전체적으로 살을 빼려는 게 아닌 부분다이어트를 하길 원한다면 고민 부위의 비만시술을 받는 것도 도움이 되요.

많이들 알고 있는 카복시 주사도 이러한 시술 중 하나인데요.

인체에 무해한 이산화탄소를 주입하여 피하지방을 제거하는 부분비만치료에 주로 쓰이는 카복시는

시술시간이 10분 정도로 짧고 팔, 복부, 허벅지 등 다양한 부위에 시술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나

2~3회 정도 자주 병원에 내원해야 하고, 통증이 크며, 주사 부위에 멍이 들 수 있다는 점이 단점이에요.

예뻐지려면 아픈 것도 참아야지.’하는 분도 있을 수 있겠지만 얼마나 아프면 카복시 연관검색어에 카복시통증이 있을까요.

 

 

 

 

통증이 전혀 없는 무통 지방분해주사 버블젯시술은

인체에 무해한 카복시 co2가스와 HPL지방분해용액을 동시에 피하지방층에 주입하는 복합융합지방분해시술인데요.

미세버블형태로 지방분해약물과 co2가스를 합친 후 강력한 워터젯 분사방식으로 지방세포를 파괴 & 용해해요.

녹은 지방세포는 자연스럽게 체외 배출이 되구요.

 

 

 

 

버블젯시술은 고민이 되는 부위 뱃살, 옆구리살, 러브핸들, 허벅지살, 팔뚝살, 승마살 등

원하는 부위 거의다 시술이 가능한데요. 통증이 없고, 10분 정도면 되구요.

지방흡입술과 비교하면 시술가격은 훨씬 저렴한데,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이 없고,

지방흡입효과의 70% 정도의 효과라 Good~!!

아울러 셀룰라이트, 튼살개선, 피부탄력 등 부수적인 효과도 함께 볼 수 있어 만족도가 높아요.

 

아래의 병원은 최첨단 장비와 버블젯시술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로

안전하고 빠르게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들어주는 곳으로

버블젯시술비용도 저렴하고 합리적이니

지방분해주사, 버블젯시술을 고려하고 있는 분, 체형교정에 관심있는 분, 몸매라인 예뻐지길 원하는 분이라면

홈페이지[바로가기]에 들러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