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입큰 티파니 마이스틸러립스글로스 너무 이쁘당~~!!

메이크업톡톡

by 뷰티톡톡이 2014. 10. 9. 00:00

본문

반응형

 

입큰 티파니 마이스틸러립스글로스 너무 이쁘당~~!!

 

 

 

 

 

 

 

소녀시대 멤버 중 티파니를 평소 '예쁘다.'라고 생각해본 적이 별로 없었는데

입큰 화보를 보고 너무 이쁘다를 연발한 것 같아요. ㅎㅎ

저는 윤아가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이니스프리 요번 화보는 별로~ 근데 티파니는 이번 화보 짱!!

이거 뭔가요. ㅋㅋㅋ

무튼!! 이거 보고 입큰 립글로스 완전 갖고 싶어졌어요.

 

 

 

 

 

입큰 마이스틸러립스 글로스는

총 5가지 색상이 주력색상인 듯 한데요.

티파니가 바른 건 딸기우유핑크!

요런 색상은 없는데

하나 장만해야 겠다는 욕구 완전 상승중 ㅋㅋㅋ

 

 

 

 

가을이라 입술이 건조해져서 립스틱만 바르기 무리가 있었는데

티파니 립글로스 요고요고 하나 장만해 줘야 겠어요.

하나만 발라도 발색 굿인듯~!!

근데 케이스 디자인은 그냥저냥임...

그렇지만 발색이 이쁜 거 같으니까~

바르면 나도 티파니처럼은 아니여도 티파니 발꿈치 만큼은 예뻐지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