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니스프리윤아립스틱 크림멜로우립스틱 촉촉물먹은레드 발색 참예쁘네요~!!

메이크업톡톡

by 뷰티톡톡이 2014. 9. 15. 00:00

본문

반응형

 

 

 

이니스프리윤아립스틱 크림멜로우립스틱  촉촉물먹은레드 발색 참예쁘네요~!!

 

 

 

 

 

 

 

이니스프리 매장을 지나가다 윤아 사진보고 너무 예뻐서 한참을 봤어요.

여자가 봐도 예쁜데 남자가 보면 얼마나 예쁠까요. ㅎㅎ

작년 이맘 때쯤에는 이니스프리 윤아 립스틱 색상이 버건디 계열이었던 것 같은데

올해는 레드네요.

윤아가 바른 촉촉물먹은 레드 발색 정말 예쁜데 아쉽게도 저는 레드계열 립스틱이 잘 안어울리는 피부톤이예요. ㅠ.ㅠ  

 

 

 

 

이번 이니스프리 신상립스틱은 크림멜로우 립스틱!

핫한 컬러는 3호 크림 코랄, 8호 촉촉 물먹은 레드, 9호 블루베리 버건디예요.

 

 

 

윤아가 사용한 촉촉물먹은 레드의 사용방법인데요.

첫번째 방법은 평소에도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겠어요.

레드가 잘 어울리진 않지만 저도 저방법은 도전해 볼만 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ㅋㅋ

두 번째 방법은 정석대로!

아~ 레드 립스틱 어울리는 하얀 피부의 소유자님들 완전 부러워요. ^^

윤아립스틱 포기가 안되서 이니스프리 매장가서 한 번 발라봐야 겠어요. 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