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토니모리현아레드립스틱은 키스러버립클릭 m03쉬폰체리! 가격&발색 good!

메이크업톡톡

by 뷰티톡톡이 2014. 9. 23. 00:00

본문

반응형

 

 

 

토니모리현아레드립스틱은 키스러버립클릭 m03쉬폰체리! 가격&발색 good!

 

 

 

 

 

 

 

 

레드립스틱이 잘 어울리는 여자 연예인으로 누가 떠오르세요?

저는 현아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빨개요 때문일까요. ㅋㅋ

현아는 정말 빨간 립스틱이 잘 어울리는 피부톤의 소유자인 것 같아요.

이번에 토니모리 가을메이크업 라인이 출시가 되면서

현아 메이크업 화보도 같이 공개가 되었는데, 레드 립스틱 정말 잘 어울리네요.

부럽~~

저는 피부가 희지 않아서 빨간 립스틱은 영 안 어울리거든요. 힝~ ㅠ.ㅠ

 

 

 

현아가 사용한 립스틱은 토니모리 신상인 키스러버 립클릭! 한정판이래요.

아~ 한정판이라고 하니 얼른 사야할 것 같은 느낌 뭐죠? ㅋㅋㅋ

 

무튼!! 키스러버는 토니모리의 인기라인인데요.

신제품 키스러버 립클릭은 총 8가지의 컬러로 매트 모이스트 타입 6가지와 글로우 에센셜 타입 2종으로 구성이 되었어요.

현아가 사용한 레드 립 메이크업은 m03 쉬폰체리!

강렬하면서도 상큼한 레드 색상으로 자연스러운 립 메이크업이 가능한데요.

매트하면서도 선명함을 잃지 않는 발색이라 더 좋은 듯 해요.

키스러버 립클릭가격은 9000원대인데, 아직 토니모리 홈페이지에는 올라오지 않았네요.

립스틱보다는 바르기도 쉽고, 휴대도 간편할 꺼 같아 하나 사고 싶은데

아직 홈피에는 올라오지 않았으니

토니모리 매장으로 가봐야 할까봐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