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자여름스킨로션 - 라네트옴므액티브워터 후기와 단점

피부미용톡톡

by 뷰티톡톡이 2014. 6. 4. 23:59

본문

반응형

 

 

 

남자여름스킨로션추천 - 라네트옴므액티브워터 후기와 단점

 

 

 

 

남자친구 화장품을 사주려고 알아보다가 라네즈 옴므액티브워터를 발견했어요.

라네즈옴므액티브워터는 끈적임없이 상쾌하게 수분을 공급해주기 때문에

여름에 쓰기 딱인 남자스킨로션이라고 해서 끌리더라구요.

아울러 효모용해 추출물이 면도 등의 외부자극으로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불필요한 각질 정도에도 효과적이라는 말에 바로 이거야!!하고 외쳤죠.

또 로션, 에멀젼의 경우 펌핑형이라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을 꺼 같아 이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라네즈옴므액티브워터 설명만 보고 구매를 할 순 없겠죠?

2차적으로 후기를 살펴보았어요.

후기를 보니 다들 만족해 하시는 분위기인데요.

단점이 있는 후기를 찾아보니

1. 용량이 적다.

2. 향이 연한 편이다.

라는 점이 단점이더라구요.

화장품도 유통기한이 있기 때문에 저는 용량이 적은게 차라리 낫다고 생각하는 편이라 1번 단점은 그냥 넘어갔구요.

은은한 향을 선호하기 때문에 2번 단점도 그닥 저에게는 문제가 되지 않아요. ㅋㅋ

 

 

 

제가 화장품을 고를 때 3번째 단계로 거치는 성분 분석!!

많은 걸 알지는 못하지만 몇몇 유해성분들은 파악하고 있으면서 최대한 피하려고 노력하는데요.

라네즈옴므액티브워터에서 유해성분이 살짝 보이네요.

피부자극유발, 피부손상 등의 위해성이 있는 페녹시에탄올,

실리콘 오일의 일종인 디메치콘은 몸 속에 쌓이면 불임 유발 가능성이 있구요.

호르몬 교란을 일으켜 알레르기를 유발하고 기형아 출산 확률을 증가시키는 벤조페논도 보이네요. ㅎㄷㄷ

화장품유해성분에 대해 잘 몰랐으면 그냥 썼을 텐데...

알면서도 구입하기란 좀 꺼림칙하네요. ㅡ.ㅡ;;

일단 보류~~!!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