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교동택지맛집 [황소밥통] 곱창전골 맛도 가격도 대만족!

잡다구리톡톡

by 뷰티톡톡이 2014. 1. 13. 00:30

본문

반응형

 

 

강릉교동택지맛집 [황소밥통] 곱창전골 맛도 가격도 대만족!

 

 

일전에 포스팅했던 강릉곱창맛집 황소밥통에 다시금 들렸습니다.

그 때는 배가 불러서 곱창모둠구이만 먹었는데

곱창전골을 못 먹고 온 게 계속 맘에 걸리더라구요. ㅋㅋ

머릿속에서 곱창전골 생각이 떠나지 않아 다시 들렀어요.

 

 

소곱창 전골 1인분이 8000원이예요.

요즘 물가가 다 오르는데 가격을 낮추는 곳도 있네요.

 

 

주문한 황소밥통의 곱창전골!

우와~ 역시 황소밥통은 비쥬얼에서 일단 점수 팍팍 먹어준다니까요~

돌판모둠구이도 정말 맛깔스럽게 담겨져 나오더니

가격 착한 곱창전골도 요렇게 나오네요.

곱창전골~!! 너도 일단 비쥬얼부터 합격~!! ㅋㅋㅋㅋㅋㅋㅋ

 

 

보글보글 끓는 곱창전골~!!

가격이 싸다고 좀 부실하진 않을까 했는데

곱창도 많이 들었고 여러 재료들이 알차게 들어가 있었어요.

맛도 매콤한 게 요즘 같이 추운 날씨에 딱~!

 

근데 요게 몇인분처럼 보이나요?

2인분인데 양을 이렇게 많이 주시더라구요~ 정말 많죠?

셋이 먹어도 될 만한 양이었어요.

 

강릉교통택지 황소밥통 돌판모둠구이도 맛있지만

가격착한 곱창전골 맛도 대만족스러웠어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