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곱창맛집 [황소밥통] 비쥬얼부터 남다른 곱창모둠구이

잡다구리톡톡

by 뷰티톡톡이 2014. 1. 9. 00:30

본문

반응형

 

 

강릉곱창맛집 [황소밥통] 비쥬얼부터 남다른 곱창모둠구이

 

 

저는 곱창을 좋아합니다.

특히 소곱창이요. ^^

곱창이 먹고 싶다고 이야기하니 친구가 '강릉 황소밥통' 곱창집을 추천하며 저를 이끌었습니다.

 

 

소곱창구이를 먹기 위해 왔으나 모둠구이가 있더라구요.

여러가지 맛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저런 메뉴 너무 좋아라 하는지라

돌판 모둠구이로 주문했어요.

 

 

소곱창 전골은 1인분 8000원이라니 다음에는 요것도 한 번 먹으러 와야 겠어요.

 

 

 

양념장은 소금양념과 고추가 들어간 매콤한 양념 두 가지가 있는데요.

소곱창은 소금양념에 나머지는 매콤한 양념에 먹는 게 맛있다고 사장님이 알려주셨어요.

 

 

밑반찬으로 배추김치하고 무생채가 나왔는데

무생채 요거 맛있었어요.

 

 

묵사발과 천엽~

간이 들어오는 날에는 소간도 맛볼 수 있대요.

 

 

드디어 나온 황소밥통의 돌판모둠구이!

일반적인 곱창구이와는 비쥬얼이 완전 다르지요?

곱창이 이렇게 나올 줄 상상도 못했어요. ㅋㅋ 

그리고 곱창 맛도 좋았지만 사이드에 있는 감자~!! 요게 완전 매력적이더라구요~

치즈가루 솔솔 뿌려진 감자 완전 제 스타일이였어요. ㅎㅎ

 

 

돌판이라 오래오래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

 

친구 소개로 간 강릉 황소밥통~!

곱창의 예쁜(?)비쥬얼부터 만족~!!

질기지 않고 맛도 좋아 만족~!!

곱창, 양, 대창, 막창, 염통을 한 번에 맛  볼 수 있어 만족했어요. ㅋㅋ

 

강릉 곱창맛집 황소밥통은 교통택지에 있어요.

▼▼▼정확한 위치는 요길 참고하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