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마트키친델리 콩불고기샐러드랩 다이어트식품 한끼식사로 Good

몸매관리톡톡

by 뷰티톡톡이 2022. 12. 12. 00:17

본문

반응형

 

 

이마트키친델리 콩불고기샐러드랩 다이어트식품 한끼식사로 Good

 

 

 

이마트 키친델리에서 콩불고기 샐러드랩을 사보았어요. 

플렉시테리언을 위한 오늘채식 콩불고기 샐러드랩은 채식을 하는 분들에게도 좋겠고,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저는 요즘 계속 불어나는 몸무게로 스트레스라 다이어트식사 한끼 대용으로 구입해 보았어요. 

 

 

이마트 키친델리 콩불고기 샐러드랩 칼로리는 375칼로리예요. 

매콤한 이탈리안 드레싱도 들어있어요. 

 

 

 

이마트 콩불고기 샐러드랩은 

콩불고기, 구운양파. 구운 단호박, 매쉬 포테이토, 

상추, 적채, 당근 등이 가득 들어있어요.

든든해 보이죠?

다이어터의 한끼 식사로 손색없어 보입니다.

 

  

콩불고기 샐러드랩이 가격은 4980원인데

먹어보니 저는 든든하고 맛있었어요. 

재구매도 할 것 같은 맛~!!

 

그나저나 다이어트를 성공해야 할 텐데...

추워서 점점 몸이 움츠러들어서 큰일이네요. 

식이와 운동 모두 열심히 하여 

꼭 다이어트 성공하고 싶어요. 

다이어터분들 화이팅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