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쿠우쿠우 갈때마다 신메뉴가 보이네요.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6. 3. 21. 00:00

본문

반응형

 

 

 

강릉쿠우쿠우 갈때마다 신메뉴가 보이네요.

 

 

 

 

강릉에 쿠우쿠우가 생긴지 몇달이 지났네요.

가격 저렴하게 초밥 실컷 먹을 수 있고,

디저트 종류도 많아 한 번에 원스톱으로 외식이 가능하여

종종 찾는 강릉쿠우쿠우~

평일 점심에 찾아갔는데, 여전히 찾는 분들이 많았어요.

 

 

일단 스시부페에 왔으니

초밥부터 흡입하기 시작~ ㅋㅋㅋ

 

 

초밥은 차가우니

따뜻한 음식도 섭취할 필요가 있죠.

나가사키 짬뽕 칼칼하니 맛있어요.

 

 

 

강릉쿠우쿠우 갈때마다 꼭 먹는 아이스크림~

 

 

 

 

베이비슈는 이번에 새로 생긴 신메뉴인듯~

쿠우쿠우 방문 몇차례만에 처음 보았거든요.

아! 신메뉴가 생기면서 구메뉴가 없어진 것도 있었는데,

겨울내 있었던 어묵은 없어요. ㅋㅋㅋ

 

 

 

오픈 당시에는 있었는데 그 다음 만나볼 수 없었던 커피맛 비스킷~

요게 다시 돌아왔길래 흡입했지요. ㅋㅋ

완전 내스타일~ 커피맛 비스켓!

쿠우쿠우에서 점심을 배터지게 먹어서 저녁은 간단히 먹으려 했으나 저녁도 배터지게 먹었어요.

다이어트는 언제할꼬~~~~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