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태국마스크팩 beauty buffet 선물받았어요.

피부미용톡톡

by 뷰티톡톡이 2015. 11. 3. 00:00

본문

반응형

 

 

태국마스크팩 beauty buffet 선물받았어요.

 

 

 

 

태국에 여행다녀온 친구가 태국 마스크팩 beauty buffet 마스크팩을 선물해주었어요.

죄다 한자로 쓰여있어서 알 수 없지만

beauty buffet은 영어로 씌여있어서 검색해 보니

태국 여행 다녀오신 분들 중 요 제품 사오신 분들도 꽤 많은 듯 하더라구요.

 

 

 

 

선물 받은 마스크팩 상자를 열어 보니

마스크팩 5개가 들어있었어요.

 

 

 

 

열어보니 국내 마스크팩과 비슷한 내용물~

 

 

 

꺼내보니 비닐필름이 붙어 있더라구요.

벗겨내고 얼굴에 촥 붙여보니 나름 괜찮았어요.

beauty buffet 마스크팩 사용하고 따갑다고 하는 분도 있던데 저는 그런 느낌은 전혀 없었어요.

 

 

아직 하나만 사용해본 지라 좋다 나쁘다 표현하기는 힘들고,  

금방 건조함이 느껴진 게 제가 찾은 단점이에요.

사용 후 피부 트러블 같은 건 없었으니 남은 제품도 꾸준히 사용해 봐야 겠어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