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히알루론산 필러가격 할인 동안으로 어려보이는시술효과 Good

피부미용톡톡

by 뷰티톡톡이 2015. 11. 4. 00:00

본문

반응형

 

 

 

히알루론산 필러가격 할인 동안으로 어려보이는시술효과 Good

 

 

 

 

30대부터는 피부노화가 시작됩니다.

수술없이 간단한 주사시술로 얼굴에 볼륨을 채우고 주름진 곳을 개선하는 방법으로 필러가 대세에요.

 

필러를 낮은 콧대를 세워주고, 평평한 이마를 봉긋하게 만들어준다고만 생각하기 쉽지만 다양한 활용이 가능해요.

필러는 꺼진 곳을 채워 노안을 동안으로 만들어주는 시술효과와

깊게 패인 팔자주름, 꺼진 볼살, 눈밑꺼짐 등에 볼륨감을 주어 입체감있는 얼굴을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어요.

이렇게 꺼진 부분을 볼륨감을 채워주면 어려보이는 동안효과와 함께 인상이 살아나고 균형잡힌 얼굴로 변할 수 있어요.

 

 

 

[필러로 얻을 수 있는 효과 ]

밋밋하고 꺼진 이마를 도톰하고 볼륨감 있게 이마와 코라인을 연결하여 자연스럽고 세련된 인상으로 변화시켜줍니다.

도드라지는 옆광대는 이마 연결라인에 필러를 채워 부드러운 이미지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

턱이 짧고 뒤로 빠진 듯한 무턱을 필러시술로 볼륨을 채워 돌출된 입을 들어가보이게 하고, 인상도 훨씬 밝게 보이게 해 줍니다.

 

 

[필러종류]

필러는 여러 가지 성분으로 만들어지는 데 히알루론산 필러, 칼슘필러, 콜라겐필러 등으로 나뉘는데요.

가장 대표적인 것이 히알루론산 필러!!

히알루론산은 사람의 피부, 관절액의 성분 중 하나로 피부 탄력 유지, 수분 유지에 도움을 주고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언제든지 안전하게 제거가 가능해요.

 

 

어려보이는 동안효과를 즉각적으로 얻을 수 있는 필러시술은 출혈이나 부기가 없고,

시술 시 통증도 거의 없어 부담없이 받을 수 있어요.

단 본인의 얼굴 중 어느 곳을 채워주는 것이 좀 더 미적인 만족감을 얻을 수 있을지 알지 못하므로

필러잘하는 곳, 시술경험이 많은 곳을 찾아 정확한 진단을 받는 것이 필요해요.

아래는 12년 경력의 의료진이 있는 곳으로 2015 소비자만족지수 1위의 병원이니

동안으로 어려보이는시술, 필러 알아보시는 분이라면 들러보시기 바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