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오페 에어쿠션 커버력좋고 향좋고~!!

메이크업톡톡

by 뷰티톡톡이 2015. 11. 1. 00:00

본문

반응형

 

 

아이오페 에어쿠션 커버력좋고 향좋고~!!

 

 

 

너무너무 유명한 아이오페 에어쿠션~!

쿠션파데의 원조라고 하는 아이오페 에어쿠션을 저는 이제 처음 사용해 보네요.

 

 

아이오페 에어쿠션 구성품

본품과 리필 이렇게 들어있어요.

 

 

 

케이스를 열어보니

다른 쿠션파데와 별반 다를게 없는 디자인

아이오페 에어쿠션이 원조라고 하니

다른 상품이 이걸 따라한건가? ㅡ.ㅡ;;

 

 

스티커 제거 후 사용하래서...

 

 

바로 제거!! ㅋㅋㅋㅋㅋㅋㅋ

 

 

 

손등에 테스트 해봤는데 오~ 커버력 괜찮은데요? ^^

21호는 피부톤을 화사하게 표현할 수 있다고 하더니

밝은 느낌이 나네요.

향도 참 좋더라구요.

아이오페 에어쿠션으로 피부화장 쉽게 할 수 있을 꺼 같아서 기대가 되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