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페이스샵 오일클리어팩트 - 기름종이파우더팩트 피지관리능력 짱!

메이크업톡톡

by 뷰티톡톡이 2015. 9. 16. 00:00

본문

반응형

 

 

더페이스샵 오일클리어팩트 - 기름종이파우더팩트 피지관리능력 짱!

 

 

 

더페이스샵 오일클리어팩트를 선물받았어요.

평소 코피지 때문에 오후되면 번들번들 기름기 도는 얼굴 때문에 고민이 많았는데

그걸 아는 친구가 요걸 똭!

아~ 완전 고마우당 친구~ ^^

 

 

상자를 열어보니

민트색 귀요미 사이즈 더페이스샵 오일클리어팩트 등장

 

 

예전에는 과도히 분출되는 피지를 기름종이로 닦아냈다면

요즘은 이렇게 기름종이파우더팩트로 싹싹~

작아서 휴대하기도 짱!

 

 

꼭 아기들 쓰는 베이비파우더 같기도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스티커를 떼어내고...

 

 

손에 살짝쿵 발라보았어요.

하얗게 보이는데

얼굴에 발라보니 이렇게 심하지 않아요. ㅋㅋㅋ

이건 그냥 톡톡 두어번 해서 그렇고 이렇게 티나게 발리는 거 아님요!

아 이거 완전 물건이네요.

왜 이런걸 진작 몰랐지? ^^;;

향기도 너무 좋은 더페이스샵 오일클리어팩트~!! 여름에 사용하면 정말 좋을 듯한데

가을에도 제 피부는 피지로 번들거리므로 쭉~ 함께 할듯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