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연바디용품 찾다 어성초바디워시 구입했는데...실망

피부미용톡톡

by 뷰티톡톡이 2015. 10. 4. 00:00

본문

반응형

 

천연바디용품 찾다 어성초바디워시 구입했는데...실망 

 

 

 

우리집에 피부가 예민한 1인이 있어서

천연바디용품을 검색하다

어성초가 좋다고 하여

어성초비누를 사려고 했어요.

그런데 어성초 바디워시도 있길래 이게 샤워할때는 훨씬 좋을 듯 하여

어성초 바디워시를 구입해 보았어요.

 

 

천연바디워시라고 쓰여져 있죠? ㅋㅋ

2016년 8월까지라 사용기한은 넉넉하네요.

 

 

 

그런데 용기가 매우 촌발 날리는 ㅋㅋㅋㅋㅋㅋ

대체 왜 통이 찌그러져 있는걸까요?

 

 

 

케이스를 살짝 열어보니 일반적인 바디워시랑 별반 다를게 없어보이는 내용물

그러나 어성초가 들어갔으니 아무래도 좋겠죠?

아직 사용한지 얼마 되지 않아

사용하고 피부가 좋아졌다던가 그런건 없는데...

실망스러운 부분이 있었어요.

 

 

 

바로 용기!

케이스가 촌스러워서 실망스러운 건 아니구요.

일단 용기가 찌그러져 온 것부터가 살짝 마음에 걸렸는데,

펌프가 사용하자마자 찢어졌거든요.

가격이 저렴한 것도 아니고...

아~ 실망이에요. ㅠ.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